본문

[유머] 코딩이 한번에 성공했어..? [23]




(1247209)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26271 | 댓글수 23
글쓰기
|

댓글 | 23
1
 댓글


(IP보기클릭)106.101.***.***

BEST
코딩이 성공 ㅡ 그럴리가 없다 코딩이 실패 ㅡ 역시 내 코딩!
23.05.26 14:12

(IP보기클릭)106.245.***.***

BEST
아 ㅋㅋ 문제가 없으니 성공했겠지 커밋하자
23.05.26 14:12

(IP보기클릭)118.37.***.***

BEST

23.05.26 14:13

(IP보기클릭)211.196.***.***

BEST

23.05.26 14:14

(IP보기클릭)220.117.***.***

BEST

23.05.26 14:14

(IP보기클릭)119.196.***.***

BEST
필살 음주 코딩 - 잘되지만 왜 되는지 모름 - 오류나면 다시 머리 싸잡음
23.05.26 14:14

(IP보기클릭)39.7.***.***

BEST

23.05.26 14:23

(IP보기클릭)106.245.***.***

BEST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하와와쨩mk2
아 ㅋㅋ 문제가 없으니 성공했겠지 커밋하자 | 23.05.26 14:12 | | |

(IP보기클릭)106.101.***.***

BEST
코딩이 성공 ㅡ 그럴리가 없다 코딩이 실패 ㅡ 역시 내 코딩!
23.05.26 14:12

(IP보기클릭)118.37.***.***

BEST

23.05.26 14:13

(IP보기클릭)39.7.***.***

루리웹-5570863
던오브워도 아니고 코딩할때마다 코딩의 신한테 기도하면서 하드라 | 23.05.26 14:40 | | |

(IP보기클릭)61.73.***.***

엔딩이 왜 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05.26 14:13

(IP보기클릭)106.101.***.***

전제가 잘못돼서 아예 처음부터 다시하기 vs 버그가 난무하여 어디서부터 손대야 할 지 감도 안오기
23.05.26 14:14

(IP보기클릭)220.117.***.***

BEST

23.05.26 14:14

(IP보기클릭)119.196.***.***

BEST
필살 음주 코딩 - 잘되지만 왜 되는지 모름 - 오류나면 다시 머리 싸잡음
23.05.26 14:14

(IP보기클릭)211.196.***.***

BEST

23.05.26 14:14

(IP보기클릭)112.146.***.***

이게 맞다 한번에 짠 코딩이 절대 성공할리가 없어
23.05.26 14:15

(IP보기클릭)113.198.***.***

한번에 짠 코딩이 잘 돌아감. 데이터도 잘 받아짐. 근데 뭔가를 추가하려고 아주 간단한 코드를 몇줄 더 추가하니까 아예 안 됨. 그래서 추가했던 코드를 지우고 원래상태로 만들었는데, 정상적으로 안 돌아감. 처음부터 다시 만듬. 코딩의 악마의 손아귀위에서 놀아났다고 생각함.
23.05.26 14:16

(IP보기클릭)37.120.***.***

기초부터 박살나있으니깐 작동하는게 더 이상하지않냐
23.05.26 14:17

(IP보기클릭)124.57.***.***

버그가 없는게 버그
23.05.26 14:20

(IP보기클릭)59.6.***.***

개발자의 혼란이 시작되는 구간 1. 분명 Exception 에러를 뱉어야 하는데 안뱉고 잘돌아감 '어?' 2. 디버그단에서 오류 잡고 릴리즈로 빌드 하고 배포팀으로 넘겼는데, 디버그시 후속 프로세스때문에 하드 코딩한게 눈에 보임
23.05.26 14:21

(IP보기클릭)39.7.***.***

BEST

23.05.26 14:23

(IP보기클릭)39.7.***.***

Astraum
쾨끼리 뒷걸음치다 쥐잡는격 발동! | 23.05.26 14:42 | | |

(IP보기클릭)119.197.***.***

전자 : 말이 안됨 후자 : 말이 된다. 그런데 빡치네?
23.05.26 14:25

(IP보기클릭)118.37.***.***

IT관련 일하는 모 버튜버 왈, "개발단계에서 에러가 발견되는 것 만큼 행복한 일은 없습니다. 개발중에 한번도 에러가 나질 않는다. 그런 일이 벌어진다면 전세계의 프로그래머가 공포에 떨겠죠. 에러가 안나면 좋은 거 아냐? 라는 건, 초짜의 얄팍한 생각. 실제론 에러가 1000개 2000개 뜨는 편이, 개발자로선 기쁜겁니다."
23.05.26 14:45

(IP보기클릭)121.133.***.***

에러 발견 후 수정 : 음.... 드디어 코딩이 완성됐다 에러가 없을 경우 : 응? 뭐가 잘못된거지??
23.05.26 15:45

(IP보기클릭)223.39.***.***

한번에 잘 되서 기분 좋았는데....... 더 좋은 로직 생각나면 이걸 갈아엎어야 되나 말아야 되나 미침
23.05.26 16:40

(IP보기클릭)106.101.***.***

에러 하나하나 살펴보고 나서야 내 코드지 한번에 성공하면 정이 안생겨
23.05.26 17:06

(IP보기클릭)138.199.***.***

퇴근 할때 쯤 뭐 새로 추가하거나 수정하는거 아님 특히 금요일 ㅋㅋㅋ
23.05.26 17:39

(IP보기클릭)138.199.***.***

이런 의미에서 러스트가 진짜 좋은거 같음
23.05.26 17:40


1
 댓글





읽을거리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2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2)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6)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8)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5)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게임툰] 키메라와 떠나는 모험, 덱 빌딩 로그라이크 '다이스포크' (39)
[게임툰] 번뜩이는 재치와 액션으로! 마리오 vs. 동키콩 (41)
[MULTI] 유니콘 오버로드, 아무도 전설의 오우거 배틀 3를 만들어주지 않길래 (147)
[게임툰] 슈퍼 민주주의를 위하여! 헬다이버즈 2 (77)
[MULTI] 낭만과 두려움 가득한 야간주행, 퍼시픽 드라이브 (23)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25796375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