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근접무기 착용시
최대한 가시적으로 보이도록 노력했는데 좋은지 모르겠네요
2. 사망모션
가방이 자주 등장할 예정으로 2가지 샘플만 준비했습니다.
미래에는 물어뜯기거나 총에 맞는 모션도 준비예정입니다.
3. 근접공격 방식
처음에는 냅다 휘두루는 방식을 생각해봤는데 나중에 얻게될 총기류의 평상시-대기-사격 공격방식을 통일하기위해 근접공격도 똑같은 방식을 채용했습니다.
4. 총기모션
총기를 들고 뛸때 캐릭터가 뭘들었는지에 대해 플레이어가 인식하기 쉽도록 형태가 무너지지 않는 선에서 조정을 하였고
게임특성상 쏘면서 뒷걸음질 쳐야하는 요소가 많을거라 판단해 조준시 방향을 고정하고 움직이게끔 만들었습니다.
5. 사격모션
사격간에도 최대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도록 노리쇠, 반동, 재장전 모션 등을 넣었습니다.
그리고 고증을 살려 탄이 전부 배출 될경우 노리쇠가 후퇴고정 되는것도 표현했습니다.
사격 후에는 플레이어가 반드시 재장전 키를 눌러야 재장전 할수있도록 조정 예정입니다.
6. 음식섭취 모션
생존겜에서 중요한 요소인 음식입니다.
대부분 고증을 살리려 노력했고 다른 음식이 추가된다면 새로운 모션을 넣을 예정입니다.
최대한 먹는것도 찰지게 만들려고 노력했는데 잘됬는지 모르겠네요
7. 끝으로
긴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진행되는 내용을 가져오겠습네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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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녜유; | 23.02.03 13:0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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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워유 | 23.02.03 13: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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