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건 내 캐선창.
몇몇 옵션 상향되거나 추가된거 있긴한대 공통적으론 피증 늘려서 과소모랑 기본기랑 차이나던 격차 줄이는 정도.
그런대 무기는 문제많던 결전 소울만 건드리고 나머기는 방치수준 + 근원 무지성 상향이라 별로 좋게 보이진 않음.
결전이 너무 좋던 캐릭은 다른 선택사항이 생긴거라 좋겠지만 성능이 구린 무녀같은 캐릭은 근원 고정픽이 더 심화됨. 추가밸패가 빠른 시기에 추가되야함.
캐릭밸패는 뭔가 핀트가 요상한거 같음. 수라너프는 이해하는대 나머지 상향은 뭐가 기준인지 의문임.
특히 트슈는 딜보단 무력화시스템 + 히트수 부족때문에 매타랑 안맞아서 나락간건대 걍 무지성 상향만 박은거 보면 얼척이 없음.
그나마 무력화시스템을 이번에 손봤으니 그게 어떻게 바꿨느냐에 따라 트슈가 천국을 가냐 지옥을 가냐가 갈릴듯 싶음.
이스핀드는....마이마도 못가는 -찐-이라 패스
난 듀얼이란 여런 억지로 과소모 썼는대 마나딸리려서 짜증나던거 이기회에 순수 감전/화상으로 갈아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