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2년동안 최소 44,000대 판 엔진에 금감 ㅋ 근데 250대만 문제라고 생각함 ㅋ
혼다: 세계에서 제일 잘 팔리는 두 차종 (시빅, Cr-V)에 녹 문제 있음, 근데 리콜 안하자고 버티는 중
https://www.motorgraph.com/news/articleView.html?idxno=14141
+ 동일 차종 엔진에 엔진오일 증가 (연료와 섞여서 증가하는 것으로 추정 중) 문제가 있는데 배째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만 함
https://www.torquenews.com/1084/honda-civic-cr-v-oil-dilution-problem-what-you-should-do-now
포드: 10 년째 문제 있는 트랜스미션 이제 합의각, 적용 차종은 포드 전차종
https://www.caranddriver.com/news/a30689585/ford-settlement-transmission-lawsuit/
닛산: 전차종 CVT 트랜스미션 10년째 문제, 지금까지 배째고 우리는 문제 해결했다 키옄키옄 하는 중.
소비자들에게 트랜스미션 오일을 25000마일마다 갈고 미션은 10만마일에 갈라고 권고 중
http://www.autoherald.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426
현기: 문제 생기면 리콜은 함.
다시 보니 선녀임.
(IP보기클릭)123.143.***.***
아 한국엔 안한다고 ㅋ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220.89.***.***
흉토부 쉴드로 한국에선 안함 ㅋㅋㅋ
(IP보기클릭)220.89.***.***
국토부 : 꼬우면 니들도 뽀찌 받던가 ㅋㅋ
(IP보기클릭)108.5.***.***
뭐 플릿 시장 제외하고 5등 정도 하면 선전이지.
(IP보기클릭)108.5.***.***
그래도 한국 국토부가 상당히 빨리빨리인 편임, 미국이었어봐라 아직 쎄타엔진 문제라고 인정도 안함.
(IP보기클릭)223.39.***.***
선전이 말이 선전이지 옛날에 비해 낫다 정도지 여전히 밀리자너..
(IP보기클릭)123.143.***.***
아 한국엔 안한다고 ㅋ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223.39.***.***
선전이 말이 선전이지 옛날에 비해 낫다 정도지 여전히 밀리자너..
(IP보기클릭)108.5.***.***
뭐 플릿 시장 제외하고 5등 정도 하면 선전이지. | 20.11.28 08:39 | | |
(IP보기클릭)222.97.***.***
(IP보기클릭)220.89.***.***
흉토부 쉴드로 한국에선 안함 ㅋㅋㅋ
(IP보기클릭)220.89.***.***
국사무쌍인생무상
국토부 : 꼬우면 니들도 뽀찌 받던가 ㅋㅋ | 20.11.28 08:38 | | |
(IP보기클릭)108.5.***.***
그래도 한국 국토부가 상당히 빨리빨리인 편임, 미국이었어봐라 아직 쎄타엔진 문제라고 인정도 안함. | 20.11.28 08:43 | | |
(IP보기클릭)58.236.***.***
(IP보기클릭)175.214.***.***
(IP보기클릭)5.8.***.***
(IP보기클릭)108.5.***.***
박명장이나 오토기어, 자동차 미생 같은 분들은 저공해-다운사이징이 문제의 핵심이라고 보더라. 넉넉하게 태우면 문제가 없을게 고압축에 직분사에 별일을 다 해야하니 엔진이 못 버틴다는거. | 20.11.28 08:44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