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문(링크)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부 전쟁 구렁 1시 ~ 2시즌과 마찬가지로, 카이베자도 구렁을 돌다보면 가끔 등장합니다. 물론 아이템을 이용하여 소환시킬 수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이름은 절규하는 석영으로, 구렁을 돌다가 얻을 수도 있고 핀리에게서 지하의 주화 1,500개로 살 수도 있습니다.
하여간 이렇게 만나게 되는 카이베자가 쓰는 능력을 통해, ?및 ??난이도 카이베자 전투에서 그가 쓸 능력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네룹아르 궁전때와 마찬가지로 생명력이 10% 미만이면 마격을 맞고 거의 즉사합니다.
카이베자는 황천의 대학살(악령 소환 후 악령이 돌진 박는거)과 유사한 어둠의 학살을 시전합니다. 어둠의 학살은 악령 2~3개가 생성된 후 순서대로 플레이어를 보고 돌진하는데, 이를 바라보고 있으면 별로 안아픈 피해를 입습니다. 하지만 만약 이를 안보고 있으면 정확히 100배의 피해를 입고 거의 즉사합니다. 어둠의 학살 때는 망령을 꼭 보고 있어야만 합니다.
구렁 숙적에서 확인할 수 있는 능력은 이게 다 입니다. 하지만 제크비르와 대지주도 구렁 숙적에서 1~2개의 능력이 추가되는 것이 ? 단계이고 이게 강화되는 것이 ?? 단계이기 때문에, 구렁 보스로 싸울 때 카이베자는 아마도 네룹아르 궁전에서 기력 100때 쓰는 능력을 강화하여 사용하지 않을까 추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