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3일)블리자드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 꿈의 수호자 10.2 패치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적용될 운무 수도사 관련 변경점을 발표했습니다.
※ 블리자드
안녕하세요 운무 수도사 여러분!
우리는 꿈의 수호자에서 있을 몇 가지 업데이트 계획에 대해 여러분께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 방어 능력과 치유의 비약 업데이트
운무 수도사는 우리가 원하는 것보다 더 물렁하며 특히 근거리 기반 치유 기술의 경우 방어 기재는 주로 엑티브 주문 사용을 기반으로 합니다. 우리는 최고 수준의 플레이를 위해 운무 수도사에게 방어 능력의 거의 모든 부분을 적극적으로 관리하도록가게 하는 것이 적절치 않다고 생각하므로 치유의 비약 지속 효과에 대해 탐구하고 싶습니다.
또한 우리는 현재 업데이트된 지속효과 디자인이 개선의 여지가 필요하다는 것에 동의하며, 향후 공개 테스트 서버 빌드에서 보다 가치를 제공하게끔 업데이트를 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이 지속 효과 업데이트는 현재 사용되지 않는 운무 수도사의 특정 개인 방어 능력 - 해악 축출 - 에 대한 단축키 설정 부담을 주지 않과 수정할 수 있는 방안을 제공합니다.
■ 해악 축출
운무 수도사의 생존 능력을 높이고 방어 능력을 통합하고자 해악 축출에 대한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적용되었습니다. 이는 치유의 비약처럼 운무 수도사를 플레이하기 위한 총 APM을 줄여 훨씬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약간의 절충안으로, 전반적인 느낌이 치유의 비약과 비슷하면서도 더 강력해지게 하려 합니다. 또한 아군을 치유하는데 집중할 필요가 없도록 해악 축출과 관련된 위안의 안개 능력이 삭제됩니다.
또한 해악 축출 특성이 보다 가치있는 옵션이 될 것이라 생각하기에, 이것이 특성 트리에서 볼 때 더높은 만족감을 줄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이런 업데이트를 통해 운무 수도사의 방어 능력이 개선됨과 동시에 더 만족스럽고 접근하기 쉽게 되기를 바랍니다.
■ 티어 효과
우리는 일부 치유 능력이 계산되지 않는 버그를 포함한 여러가지 문제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모든 치유(기의 조화 자체 및 분노의 가르침과 같은 다른 축적 방법을 제외하고)는 총 치유량에 기여해야 합니다. 우리는 향후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이 문제를 해결하려 합니다.
감사합니다. 지속적인 피드백을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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