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3147\u3147\u3131","rank":0},{"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a85\uc870","rank":4},{"keyword":"\ucf00\uc774\ud31d","rank":0},{"keyword":"\ub9c8\ube44m","rank":8},{"keyword":"\uc820\ub808\uc2a4","rank":10},{"keyword":"\uc6d0\uc2e0","rank":2},{"keyword":"\ud2b8\ub9ad\uceec","rank":-3},{"keyword":"\ub098\uc774\ud2b8\ub7f0","rank":"new"},{"keyword":"\ub9d0\ub538","rank":4},{"keyword":"\uc18c\uc8042","rank":0},{"keyword":"\ub124\uc774\ubc84\ud398\uc774","rank":"new"},{"keyword":"\ub9bc\ubc84\uc2a4","rank":-7},{"keyword":"\uc6d0\ud53c\uc2a4","rank":"new"},{"keyword":"\uc131\uc6b0","rank":-12},{"keyword":"\ub864","rank":-4},{"keyword":"@","rank":0},{"keyword":"\ub2c8\ucf00","rank":-3},{"keyword":"\ud2b8\ub7fc\ud504","rank":"new"},{"keyword":"\uac74\ub2f4","rank":-2},{"keyword":"\uc720\ud76c\uc655","rank":"new"}]
(IP보기클릭)183.104.***.***
노력치 게이지로 채우고 뺄수있는건 진짜 본가 도입이 필요해보이는 UI네요 ㅋㅋ
(IP보기클릭)211.40.***.***
전 세대 아우를 모든 배틀시스템 통합해서 여기에 집중하고 본가는 좀더 싱글 플레이적인 부분을 신경쓰고 하면서 투트랙으로 가려나요
(IP보기클릭)211.216.***.***
(IP보기클릭)183.104.***.***
노력치 게이지로 채우고 뺄수있는건 진짜 본가 도입이 필요해보이는 UI네요 ㅋㅋ
(IP보기클릭)119.203.***.***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12.220.***.***
아무래도 이게임은 배틀에 집중하고 본가쪽은 싱글에 집준할거 같음 | 25.07.23 09:11 | | |
(IP보기클릭)211.40.***.***
전 세대 아우를 모든 배틀시스템 통합해서 여기에 집중하고 본가는 좀더 싱글 플레이적인 부분을 신경쓰고 하면서 투트랙으로 가려나요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4.47.***.***
(IP보기클릭)211.235.***.***
피불알 사례를 보면 한두해쓰고 안쓸수도 있음 모르는거야 | 25.07.23 09:11 | | |
(IP보기클릭)210.123.***.***
왜냐면 매번 새로운 세대가 나오면 빠진 포켓몬이나 추가된 포켓몬이 생기거고 거기에 맞춰 랭크 배틀을 관리하면 기술적으로나 밸런스적으로나 계속 새로운 환경에 맞게 인력이 더 드는데 아예 이렇게 다른 단일 타이틀로 빼두면 관리하기가 쉬우니까요 | 25.07.23 09:12 | | |
(IP보기클릭)112.220.***.***
개발자 입장에서도 이득이라고 생각해서 배틀요소만 빼서 출시하는듯 | 25.07.23 09:15 | | |
(IP보기클릭)14.47.***.***
그럼 결국 본가에서 실전배틀이 빠질 가능성도 있겠네요 | 25.07.23 10:0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