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캐릭터들의 성우들
사사나미 운메이-코무라 쇼
엔도 하루-코노마 모에
사쿠라자키 죠지-아자가미 요헤이
키소지 헤이타-하야마 쇼타
시센도 가류-오오츠카 타케오
야규 스루가-히노 사토시
츠키카게 렌-니시무라 나리타다
*어째선지 엔도 하루가 캡틴 마크를 달고 있습니다. 게임 진행중에 캡틴이 바뀌는지는 의문이 드나 아무런 언급도 없었습니다.
2.캐릭터 소지수 4500명 이상
참고로 전작인 이나즈마 일레븐GO 갤럭시 기준 336명이었습니다.
3.캐릭터의 레어리티와 성장
캐릭터는 총8가지의 레어리티가 존재하면 일부 캐릭터는 일정 레어리티 이상으로만 나타난다고 합니다. 예를 들면 엔도 마모루의 경우 탑 플레이어 이상의 레어리티로만 나온다고 합니다.
캐릭터를 얻는 방법으로 스피릿을 언급 했습니다. 스피릿을 모아서 캐릭터를 실물화하고 실물화 뒤 더 얻은 스피릿으로 캐릭터의 레어리티를 상승 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히노 사장의 발언으로는 과금과 가챠 요소는 없다고 합니다.
레어리티 외에도 훈련과 시합을 통해 레벨 업을 통해서 선수의 능력치 강화할 수 있습니다.
4.팀 빌드
각 캐릭터는 각각의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으면 이를 어떻게 연계하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팀을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사진의 왼쪽의 팀A 처럼 한 속성의 강화만을 하는 방법이 있는가 하면 팀B처럼 다양한 연계를 할 수 있게 팀 빌드를 할 수 있습니다.
*팀B의 이치노세의 패시브인 "파이어 토네이도" 계열 강화란 스킬이 있는거 보니 파이어 토네이도 외에도 파이어 토네이도DD 라거나 파이어 토네이도TC의 부활이 가능할 지도 모르겠네요.
5.아이템을 획득하는 방법
시합에서 한번 이겼도 팀이라도 난이도를 변경하여 재대결이 가능하면 난이도가 어려울 수록 보상의 입수 확률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영웅 토큰이라는 아이텀의 획득하여 이를 모아 새로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할아버지의 필살 특훈 노트를 모아 엔도 마모루의 글로브를 얻을 수 있다던지 하는 경우 입니다.
6.빅토리 로드 온라인 토너먼트
온라인을 통하여 다른 유저가 만든 팀의 AI와 대결이 가능하며 이를 상승시켜 랭킹을 올립니다. 상위 팀으로 강화되면 보상이 있다고 합니다. 온라인 대전이 가능한지에 대해서는 히노 사장에게 확실한 언급은 없었습니다.
7.시즌
전에도 언급된 적 있는 시즌 제도 입니다. 시즌 대결에서는 크로니클 모드나 스토리 모드에서 획득한 이터널 선수를 5명까지, 그리고 시즌 선수로 시작하는 캐릭터를 최소6인이상으로 진행하게됩니다. 예를 들어 시즌1에서 풋볼 프론티어, 시즌2에서 홀리로드 이런식으로 진행하여 시즌3까지 진행하여 최종으로는 졸업하게 되고 이런 식으로 졸업한 캐릭터는 이터널 선수로 쓸 수 있게 됩니다.
*이는 어쩌면 캐릭터를 얻는 요소 중 하나가 되지 않겠는가 생각됩니다.
순서나 내용에서 빠지거나 틀린 부분이 있을수 있습니다. 오류에 관해서는 댓글로 알려주시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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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파이브 이넘들 한글화좀 해줬으면 좋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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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시리즈는 한글화 된 적이 없어서 걍 포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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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등급 있는 거 알았을 때 과금있는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없다니 다행이네요 ;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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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퀘어같은 회사가 될 수 있었으나 스스로 차버린... 레벨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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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등급 있는 거 알았을 때 과금있는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없다니 다행이네요 ;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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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나즈마 일레븐Go 갤럭시 슈퍼노바 버전으로 하면 하쿠류 얻기가 그렇게 변태적으로 노가다를 요하는지라 이번작도 노가다가 꾀나 심할 듯 합니다. | 23.09.23 21: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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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갤럭시 기준 소지가능 인원 336명이네요. 수정 했습니다. 스카웃 가능 인원은 첫탄부터 1000명이 넘었습니다. | 23.09.23 21:3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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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그렇군요 아는척 해서 죄송합니다 . | 23.09.23 21:3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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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파이브 이넘들 한글화좀 해줬으면 좋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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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시리즈는 한글화 된 적이 없어서 걍 포기했습니다. | 23.09.23 21:5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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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그렇긴 한데 대한글화 시대에 몇몇개는 한글화 해주길래 나름 기대 했었는데 최근에 발표한 작품들 한글 소리가 하나도 없어서 절망 수준이죠... | 23.09.23 22:1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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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퀘어같은 회사가 될 수 있었으나 스스로 차버린... 레벨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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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기랑 비교하면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차이인지라ㅜㅜ | 23.09.23 21:5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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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7년째 질질 끌고 있네요ㅜㅜ | 23.09.23 22:0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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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 저도 이 말에 공감합니다. 비율 억지로 늘리기보다도 기존의 디자인이 좀 더 친근감이 드네요. | 23.09.23 22:1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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