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초, 저희는 2024년 퍼펙트 다크 게임플레이 트레일러가 전반적인 개발 진행 상황을 "보여주지" 못하며 "사실상 가짜"라는 주장을 집중 조명했습니다. 이제 트레일러 개발자 중 한 명이 이에 대해 답변했습니다.
오늘 아침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전 Perfect Dark 레벨 디자이너인 Adam McDonald는 예고편의 일부에 "가짜 내용이 있었지만" 데모는 실제로 플레이 가능 하며 게임이 출시될 때 "게임 내용에 대해 플레이어에게 고의로 거짓말을 하려는 의도는 없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데모는 실제로 엔진 내에서 작동합니다. 저는 이 데모를 제작한 세 명의 레벨 디자이너 중 한 명이었습니다.
영상 속 플레이어처럼 플레이하면 가장 효과적이었지만, 완벽하게 맞추지 못하더라도 여전히 효과가 있었습니다."
"가짜 요소도 있지만, 실제 게임플레이 시스템은 이 영상에서 보기 좋게 보일 만큼 충분히 잘 작동했습니다.
저희는 플레이어들에게 게임이 어떻게 될지에 대해 의도적으로 거짓말을 하지 않도록 신속하게 현실적인 디자인 결정을 내렸습니다.
파쿠르도 모두 실제였고, 해킹/속임수도 대부분 실제입니다."
"영상에서 누군가가 실제로 모든 동작을 해야 했기 때문에 전투는 '실제적'이었지만,
정확히 그런 방식으로 플레이되도록 설정되어 있었고 다른 방식으로 플레이하면 잘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이 모든 게 가짜였다는 논란이 커지고 있어서 짜증이 나서 뭔가 말하고 싶었어요."
물론, 게임은 결국 출시되지는 않았습니다. Perfect Dark는 취소되었고, 개발 스튜디오인 The Initiative는 어제의 Xbox 정리 해고의 일환으로 문을 닫았습니다.
그리고 이는 아담 맥도날드를 놀라게 한 결정인 듯합니다.
그는 후속 게시물에서 스튜디오가 "개발 지옥"에서 "엄청난 시간"을 보냈음에도 팀이 "최근 몇 달 동안 전환점을 맞았다"는 소식을 들었고, 모든 것이 "진행 중"이었으며 "그 어느 때보다 더 나아지고 있었다"는 것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결론적으로, 이 예고편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만큼 "가짜"가 아닙니다! 네, 이렇게 멋지게 보이도록 하기 위해 많은 주의 사항과 해결책이 있었던 것 같지만, 엔진 내 데모 였고 , 누군가 영상을 만들기 위해 실제로 플레이해야 했습니다.
오늘 아침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전 Perfect Dark 레벨 디자이너인 Adam McDonald는 예고편의 일부에 "가짜 내용이 있었지만" 데모는 실제로 플레이 가능 하며 게임이 출시될 때 "게임 내용에 대해 플레이어에게 고의로 거짓말을 하려는 의도는 없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데모는 실제로 엔진 내에서 작동합니다. 저는 이 데모를 제작한 세 명의 레벨 디자이너 중 한 명이었습니다.
영상 속 플레이어처럼 플레이하면 가장 효과적이었지만, 완벽하게 맞추지 못하더라도 여전히 효과가 있었습니다."
"가짜 요소도 있지만, 실제 게임플레이 시스템은 이 영상에서 보기 좋게 보일 만큼 충분히 잘 작동했습니다.
저희는 플레이어들에게 게임이 어떻게 될지에 대해 의도적으로 거짓말을 하지 않도록 신속하게 현실적인 디자인 결정을 내렸습니다.
파쿠르도 모두 실제였고, 해킹/속임수도 대부분 실제입니다."
"영상에서 누군가가 실제로 모든 동작을 해야 했기 때문에 전투는 '실제적'이었지만,
정확히 그런 방식으로 플레이되도록 설정되어 있었고 다른 방식으로 플레이하면 잘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이 모든 게 가짜였다는 논란이 커지고 있어서 짜증이 나서 뭔가 말하고 싶었어요."
물론, 게임은 결국 출시되지는 않았습니다. Perfect Dark는 취소되었고, 개발 스튜디오인 The Initiative는 어제의 Xbox 정리 해고의 일환으로 문을 닫았습니다.
그리고 이는 아담 맥도날드를 놀라게 한 결정인 듯합니다.
그는 후속 게시물에서 스튜디오가 "개발 지옥"에서 "엄청난 시간"을 보냈음에도 팀이 "최근 몇 달 동안 전환점을 맞았다"는 소식을 들었고, 모든 것이 "진행 중"이었으며 "그 어느 때보다 더 나아지고 있었다"는 것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결론적으로, 이 예고편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만큼 "가짜"가 아닙니다! 네, 이렇게 멋지게 보이도록 하기 위해 많은 주의 사항과 해결책이 있었던 것 같지만, 엔진 내 데모 였고 , 누군가 영상을 만들기 위해 실제로 플레이해야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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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사기 게임 광고랑 뭐가 다르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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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트레일러를 위해 만든 데모 빌드에서 찍은 영상이라는 거잖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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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에서 누군가가 실제로 모든 동작을 해야 했기 때문에 전투는 '실제적'이었지만, 정확히 그런 방식으로 플레이되도록 설정되어 있었고 다른 방식으로 플레이하면 잘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 ㅋㅋㅋ 궤변인데.....솔직히 이러면 프리렌더링 된 CG랑 한끗 차이인데
(IP보기클릭)14.37.***.***
퍼펙트 다크=기적의 검 걍 모든게 사기였네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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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참한 완성도의 레드폴도 내긴 냈었죠~ 그런거 보면 아무것도 없었다는 거라고 보여지네요. 걍 월급 루팡질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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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트레일러를 위해 만든 데모 빌드에서 찍은 영상이라는 거잖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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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모 빌드라는 건 그냥 명칭일 뿐이라 데모 빌드에서 찍은 영상이라는거는 중요한게 아님. 데모 빌드라는것보다는 실제 게임 플레이에서 발생한 상황이 아닌 트레일러를 위해 짜여진 연출을 게임플레이 인것처럼 트레일러에 넣었다는게 관건인거임. 그래서 애초에 게임 자체도 없는 가짜 영상 아니냐는 논란이 있었던거고, 일부 실제로는 작동되지 않는 연출이 있기는 있었지만, 실질적으로 플레이 가능한 빌드가 있었다라고 저 사람이 말하는거고 | 25.07.05 16:5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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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에서 누군가가 실제로 모든 동작을 해야 했기 때문에 전투는 '실제적'이었지만, 정확히 그런 방식으로 플레이되도록 설정되어 있었고 다른 방식으로 플레이하면 잘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 ㅋㅋㅋ 궤변인데.....솔직히 이러면 프리렌더링 된 CG랑 한끗 차이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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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적,, 킬존2 ㅎㅎㅎ | 25.07.05 19:0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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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사기 게임 광고랑 뭐가 다르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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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망스판타지7
처참한 완성도의 레드폴도 내긴 냈었죠~ 그런거 보면 아무것도 없었다는 거라고 보여지네요. 걍 월급 루팡질만.. | 25.07.05 17:0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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