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PS5소프트] 디지몬 타임 스트레인저 - 스타팅 디지몬 소개 [7]

2025.07.22 (19:31:46)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348118 | 공지 | 메타크리틱 점수 게시는 한 페이지 당 하나로 제한합니다. (60) | sickarl | 57 | 1046147 | 2014.03.25 |
234281 | 공지 | 글을 작성하기전에 반드시 확인해주십시오. (33) | 루리 | 55 | 1065352 | 2009.07.28 |
2337269 | PS5소프트 | 이토 시즈카 | 2 | 111 | 21:36 | |
2337268 | PS5소프트 | 뒤돌아 보지마 | 1 | 590 | 21:25 | |
2337265 | PS5소프트 | 게이밍포럼 | 4 | 3812 | 19:53 | |
2337264 | PS5소프트 | 이토 시즈카 | 4 | 1696 | 19:33 | |
2337263 | PS5소프트 | 루리웹-347928827373 | 4 | 2711 | 19:27 | |
2337262 | PS5소프트 | 로메오카이 | 1 | 1419 | 19:21 | |
2337261 | 정보 | roness | 14 | 6085 | 19:17 | |
2337260 | 기타 | echospherics | 4 | 2041 | 19:09 | |
2337259 | PS5소프트 | nokcha | 13 | 2363 | 19:02 | |
2337256 | PS5소프트 | nokcha | 27 | 7937 | 18:02 | |
2337255 | PS5소프트 | nokcha | 11 | 4256 | 17:46 | |
2337252 | PS5소프트 | 루리웹-7228113945 | 3 | 7429 | 16:54 | |
2337251 | 제작사 | 아마존슨 | 28 | 9538 | 16:53 | |
2337250 | 기타 | echospherics | 5 | 4339 | 16:50 | |
2337249 | 인터뷰 | echospherics | 13 | 6502 | 16:39 | |
2337247 | 기타 | echospherics | 5 | 2368 | 16:08 | |
2337246 | PS4소프트 | nokcha | 16 | 5033 | 15:57 | |
2337244 | PS5소프트 | 로메오카이 | 7 | 3250 | 13:08 | |
2337243 | PS5소프트 | 루리웹-6076331358 | 3 | 3171 | 12:53 | |
2337242 | 루머 | 밥은먹고다니냐?? | 14 | 23662 | 12:08 | |
2337240 | PS3소프트 | nokcha | 3 | 1118 | 12:01 | |
2337239 | PS5소프트 | nokcha | 2 | 3805 | 11:49 | |
2337235 | 정보 | 하렘 | 23 | 24238 | 03:21 | |
2337233 | PS5소프트 | 루리웹-347928827373 | 6 | 11861 | 01:03 | |
2337231 | PS5소프트 | BurnCrow | 7 | 5304 | 00:25 | |
2337230 | PS5소프트 | 춘부장 | 5 | 6237 | 00:16 | |
2337229 | PS5소프트 | nokcha | 15 | 3065 | 00:14 | |
2337228 | PS5소프트 | nokcha | 16 | 10566 | 00:03 |
(IP보기클릭)58.29.***.***
제작진이 전작의 관통이 너무 강력한 점에 대해 인지하고 있다고 하니 관통 기술의 밸런스 자체는 어느 정도 조절될듯 싶습니다.
(IP보기클릭)210.179.***.***
공기~ 팡~
(IP보기클릭)210.179.***.***
공기~ 팡~
(IP보기클릭)106.101.***.***
사슬이랑 시스템이 비슷할진 모르겠지만.. 파닥몬은 빡시게 진화퇴화 반복해서 루체몬 만들면 전체관통으로 중반까지는 날먹 가능하지 싶은데, 경험치 부스팅 없으면 어렵고 쉬라몬은 계열은 영 괜찮은게 없었는데 플레시오몬 딱 하나만 관통 있었던걸로 기억함. 피코데블몬은 블랙가트몬 -> 리리스몬 테크 타면 관통 낭낭하게 쓸수 있겠구만
(IP보기클릭)58.29.***.***
제작진이 전작의 관통이 너무 강력한 점에 대해 인지하고 있다고 하니 관통 기술의 밸런스 자체는 어느 정도 조절될듯 싶습니다. | 25.07.22 19:49 | | |
(IP보기클릭)106.101.***.***
관통 없이 이터 잡는 것도 빡쌨어서 이터 같은 식의 보스를 만들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비타로 첨 할때 뭣모르고 애정 디지몬들로 시작했었다가 이터에 딜 하나도 안박혀서 스토리 막혔던 기억이 나요 ㅜㅜ 결국 관통기 있냐 없냐로 주력들 꾸리게 되서 관통 없는 수백마리의 디지몬이 잉여되고.. | 25.07.22 20:18 | | |
(IP보기클릭)124.50.***.***
(IP보기클릭)118.235.***.***
어흐흑 쉬라몬 너무 좋아
(IP보기클릭)1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