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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칼리스토 프로토콜 - 하드코어 모드 추가 및 문제점 개선 패치 배포 [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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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댓글


    116.42.***.***

    BEST
    분명히 데드스페이스보다 제작기간 길고 제작비용도 많았으면서 제로투 댄스 겜을 만들었지?
    23.02.08 07:27

    39.7.***.***

    BEST
    화이팅
    23.02.08 07:20

    116.44.***.***

    BEST
    데스 양아버지인 듯.
    23.02.08 07:46

    116.46.***.***

    BEST
    노맨스 스카이처럼 지속적으로 패치하는건 불가능하려나
    23.02.08 07:21

    110.70.***.***

    BEST
    칼리스토 참참참 이죠
    23.02.08 07:52

    106.102.***.***

    과연 후속작이 나올수있을런지...?
    23.02.08 07:16

    211.34.***.***

    땅파는두더쥐
    전에 어디서 보니, 계속 시리즈 전개한다는 얘기가.. | 23.02.08 13:41 | | |

    172.226.***.***

    걍 니들은 게임 자체가 문제라서
    23.02.08 07:17

    39.7.***.***

    BEST
    화이팅
    23.02.08 07:20

    116.46.***.***

    BEST
    노맨스 스카이처럼 지속적으로 패치하는건 불가능하려나
    23.02.08 07:21

    125.140.***.***

    창백한새
    후속작을 아주 재미있게 만드는 방법이... | 23.02.08 08:34 | | |

    59.29.***.***

    창백한새
    패치로 띵작이 되려면 전투 시스템 자체를 엎어야 되는데 그러긴 쉽지 않을 듯 | 23.02.08 09:33 | | |

    223.39.***.***

    창백한새
    근본이 재미가없으니 전투시스템을 바꾸지 않는이상 어려울듯요 | 23.02.08 09:42 | | |

    59.7.***.***

    창백한새
    노맨스 스카이의 문제점은 배경은 광범위한테 컨텐츠 깊이가 사실상 없다 싶이 했던거라 패치로 해결이 가능한데 칼리스토는 스토리부터해서 전투시스템등 사실상 갓겜 되려면 게임을 뜯어 고치던가 해야해서 차라리 후속작을 기대하는게 좋을듯 | 23.02.08 11:45 | | |

    116.42.***.***

    BEST
    분명히 데드스페이스보다 제작기간 길고 제작비용도 많았으면서 제로투 댄스 겜을 만들었지?
    23.02.08 07:27

    116.44.***.***

    BEST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도른조
    데스 양아버지인 듯. | 23.02.08 07:46 | | |

    110.70.***.***

    BEST
    be 정상인
    칼리스토 참참참 이죠 | 23.02.08 07:52 | | |

    14.52.***.***

    be 정상인
    제로투 댄스 안하면 난이도 잡기 어려우니까 그런듯. ai 농락해서 갖고 노는 유저도 있는데 굴욕짤 돌아다닐까봐 그런듯 | 23.02.08 08:39 | | |

    118.235.***.***

    be 정상인
    데드스페이스는 리메이크다 보니 기본적인 게임 메카니즘이 갖추어진 상태로 작업한 거라 그럴겁니다. 라오어 파트1 리메이크도 개발기간이 대략 2.6개월로 알려져있는게 같은 상황이라 그렇죠 | 23.02.08 10:47 | | |

    118.235.***.***

    TESTRUN
    2.6개월 -> 2.6년 | 23.02.08 10:47 | | |

    210.105.***.***

    내이름티벳여우
    ㅋㅋ 이 비유 딱이네요. | 23.02.08 10:57 | | |

    211.39.***.***

    내이름티벳여우
    참참참 ㅋㅋㅋㅋ | 23.02.08 15:13 | | |

    222.104.***.***

    be 정상인
    ㅉㅉㅉ | 23.02.08 15:26 | | |

    106.101.***.***

    회피 판정 버그나 똑바로 고쳐라 이것들아!
    23.02.08 07:31

    223.39.***.***

    좀 빡세겠네 깨봐야겠군
    23.02.08 07:31

    39.7.***.***

    이거 제 느낌이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예전에 일대 다수싸움에게임시스템이 엉망이라고 욕을 먹어서 최근에는 몹이 1:1끝날때까지 안때리고 기다려주는 느낌이었습니다. 다수의 싸움이 문제라고? 그럼 몹들을 1:1만 추구하는 무도가 스타일로 만들어주지 뭐 이런? 제 느낌이 맞다면 답이 없는 회사인듯..
    23.02.08 07:32

    211.34.***.***

    이미 늦었다...
    23.02.08 07:33

    211.36.***.***

    흠 이제 스팀덱으로 30프레임 플레이는 가능할려나;
    23.02.08 07:38

    106.101.***.***

    스토리 DLC나 빨리 내 후딱 깨고 지우게
    23.02.08 07:38

    106.101.***.***

    이거 플스로 예구했다 세이브포인트 거지같이 저장돼서 중도하차 했는데 여전한가요?
    23.02.08 07:44

    118.235.***.***

    또하
    세이브 역시 여전히 거지 같습니다 | 23.02.08 13:22 | | |

    121.143.***.***

    bbororo20
    여전히 거지같은 게임이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 23.02.08 18:09 | | |

    121.133.***.***

    사펑 처럼 1년 패치 기다려 볼까
    23.02.08 07:45

    211.234.***.***

    겜패나 플패 아니면 할 일 없는 게임
    23.02.08 07:45

    112.186.***.***

    사펑처럼 겜 자체가 재밌는 것도 아닌데 의미없지 ㅋㅋㅋ
    23.02.08 07:54

    223.39.***.***

    루리웹-4680228033
    후속패치 안하면 또 손 놨다고 깔거니 게임사는 후속패치 할 여력 있으면 하는게 맞죠 | 23.02.08 13:40 | | |

    128.134.***.***

    뭔가 모바일 게임 기획하다가 에라모르겠다 하고, 콘솔/PC 게임으로 내놓은 느낌...?
    23.02.08 07:56

    121.166.***.***

    그냥 전투방식 데습처럼만 했어도 평타는 쳤을꺼 같은디 스터더링같은거 다 잡고
    23.02.08 08:09

    198.54.***.***

    90퍼 할인 존버
    23.02.08 08:11

    112.157.***.***

    데슾 리메이크 끝냈으니 다시 잡아볼까...
    23.02.08 08:19

    223.62.***.***

    게임의 코어 자체가 호러게임으로서는 구제 불능인 수준이라 몇백만번을 패치 해도 좋아질 수가 없는 게임. 그냥 다 때려치우고 리부트가 답이지만, 가능할리가 없지 ㅋㅋㅋ 좋은건 그래픽 뿐이었다. 그래픽은 정말 좋더라
    23.02.08 08:22

    123.215.***.***

    나왔구나 ㅎㅎ
    23.02.08 08:35

    118.235.***.***

    아니 빠따를 얼마나 더 휘두르라는거야...
    23.02.08 08:37

    223.39.***.***

    정신 못차렸네....빠따질을 보조로 하고 메인을 총기 공격으로 해야 할텐데....적들을 더 많이 나오게 하고....이것만 해결해도 괜찮을텐데
    23.02.08 09:04

    39.7.***.***

    [Carpe diem]
    그럼 진짜 데슾이랑 다를게 없어져서 근접 전투 모토 더 살려서 전투를 더 재미있게 만들어줬으면 좋겠네요 총기류도 좀 더 다양한 서브옵션 만들어주고 몽둥이는 몽둥이대로 개조옵션이나 다른 무기 추가로 .. | 23.02.08 10:02 | | |

    112.162.***.***

    몹이 템을 드랍 안하면 꼭 잡아야되는 구간 말고는 패스하는게 유리하겠네 근데 적이 공격 시전하면 강제로 잡히듯이 카메라 앵글이 고정될텐데...
    23.02.08 09:08

    39.7.***.***

    원래 전투 템포가 나쁘다고 생각은 안하는데 전투 어렵고 불합리하다는 평이 초반에 너무 많았어서 급하게 고치는 패치 방향이 좀 별로인듯 전투는 1:1로 만드는 기술들이 얼마든지 많았고 ..
    23.02.08 09:10

    106.101.***.***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itzyoona
    니 하오마 | 23.02.08 09:33 | | |

    39.7.***.***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itzyoona
    저도 가끔 다회차할때 더빙 바꿔가면서 하는데 재미있네요. 데슾은 영어 프랑스어 중국어 그외 몇가지 언어 더빙 지원 하더군요 | 23.02.08 10:01 | | |

    153.231.***.***

    플탐도 짧은 싱글겜이면서 그많은 개발기간동안에 발매 2개월동안 추가될 컨텐츠조차 못만들었다는게 참
    23.02.08 09:21

    125.129.***.***

    내가 이걸 왜샀찌? ㅠ_ㅠ
    23.02.08 09:28

    61.34.***.***

    동경향수
    저도요. | 23.02.08 09:33 | | |

    116.123.***.***

    위탁의제왕
    게임인생 30년간 정가로 구입한 최악의 게임 5개에 포함되는게 바로 이 칼리스토 | 23.02.08 10:18 | | |

    121.140.***.***

    동경향수
    전 디럭스로 예구했는데 DLC 나오기도 전에 패스 할인하던 ㅋㅋㅋㅋ | 23.02.08 10:39 | | |

    210.105.***.***

    동경향수
    저도 사이버펑크는 안 낚였는데 이건 바로 질렀음....더군다나 DL 디럭스 예구로..--;; | 23.02.08 10:58 | | |

    223.62.***.***

    개선이 문제가아니라 전투부분을 리뉴얼해야됨
    23.02.08 09:33

    112.214.***.***

    그렇군요
    23.02.08 09:48

    119.193.***.***

    하드코어 클리어 보상이 있어야 되는데 난이도만 올린거면 실망인디...
    23.02.08 09:55

    112.151.***.***

    어떻게든 판매량 올릴려고 발악하는구만
    23.02.08 09:58

    182.231.***.***

    적한테 걸리면 도망도 못가는데 피해서 갈수가 있으려나
    23.02.08 10:08

    49.143.***.***

    이겜 디럭스로 샀었지... ㅋㅋㅋㅋ......... ㅠㅠ
    23.02.08 10:09

    125.137.***.***

    게임패스에 나오길 기다리고 있어요.빨리 나오길
    23.02.08 10:26

    211.201.***.***

    명색이 SF이고 미래기술이 존재함에도 둔기에만 의존한다는 점 때문에 구매안했는데.. 무기추가는 없네;;
    23.02.08 10:31

    121.140.***.***

    greenhuman
    무기추가는 차치하고 호러겜인데 호러가 없습니다. 위에 분들이 말씀하시는 것 처럼 참참참 소리가 괜히 나오는게 아닐 정도로 전투도 너무 쉽고요. 디지털 디럭스까지 예구한 입장에서 그냥 구입하지 마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23.02.08 10:59 | | |

    211.201.***.***

    게러프
    ㅋㅋ 깊은 빡침이 느껴지는군요. 뭐 별 거 없다고 듣긴 했는데, 그래도 만든이가 무슨 이야길 하고싶었는지 궁금해서 할인때라도 한번 플레이는 해볼 생각입니다. | 23.02.08 11:42 | | |

    118.235.***.***

    기다렸다. 이렇게 라도 뽕뽑자 가즈아ㅏㅏ
    23.02.08 10:34

    125.184.***.***

    시즌패스 팔아먹고, 뭐 나온것도 없는데 시즌패스 할인하는거 기가 막히더라 .
    23.02.08 10:38

    121.140.***.***

    간만에 SF 호러겜 나온다고 디럭스 예구까지 했는데 호러가 없는 겜일줄은...
    23.02.08 10:41

    210.105.***.***

    게러프
    구매 전 외려 데드스페이스 리메이크를 더 걱정함....아니 이런 새로운 대작이 나오는데 같은 컨셉의 리메이크라니 잘못 생각하는거 아닌가 해서...ㅋㅋ | 23.02.08 11:07 | | |

    121.140.***.***

    희망동산
    저도요. 이미 3편에서 후속작이 안나오는 시리즈라 기대보단 걱정이 많았고 예전에 했던거라 별로 안무서울것 같아서 걱정했는데 왠걸 되려 데드스페이스 리메이크가 잘 나와서 재밌게 즐기게 될 줄은 몰랐네요. | 23.02.08 11:26 | | |

    112.162.***.***

    게러프
    호러죠 이걸 디럭스 비싼 값을 뺏어간 | 23.02.08 11:38 | | |

    124.35.***.***

    1:1전투 전제인데 한꺼번에 다수 적이 나오는 시스템 자체가 문제인건데 적 AI를 개선해서 해결한다면... 뭐 적이 한번에 셋 나오는데 덤비는건 한명만 덤비고 그런건가? 그게 오히려 더 말이 안되는거 같은데
    23.02.08 10:53

    110.13.***.***

    근데.. 확실히 최적화는 많이 잡았다..
    23.02.08 11:01

    183.97.***.***

    아 왜자꾸 트로피 추가하는거야!!!!! 거기다 이건 하드코어 뉴겜플까지 두번 더 깨야되네 제정신인가...
    23.02.08 11:18

    223.39.***.***

    회피공방 시스템이 그대로면 암만 밸런스 조정하고 어렵게 만들어도 싸움만 길어지고 노잼일듯 뭔가 근본적으로 뜯어고쳐야함 회피패턴도 좀더 다양화하고 패링같은것도 넣고 등등 이왕 근접전투로 방향을 잡앗으니 근접공방의 깊이를 늘리는게 바람직하다고 봄 원거리 무기종류도 늘리고 조합에 따라 콤보패턴 변화나 각각의 특색도 만들어주고 본편은 이미 다 만든거니 기대 안하고 DLC를 기대해본다
    23.02.08 11:43

    106.102.***.***

    근데.. 딴거보따 쭉쭉이는 좀 어떻게 해주고 난이도조절패치 해줘야하는거 아닌감... 그거 위치를 다 위우고 가도 각도를 악의적으로 해놔서 절대 선제타격 못하게 만들어놓은데가 많은거같던데
    23.02.08 11:57

    59.13.***.***

    클리어 특전도 없는데 왜 해야하지?
    23.02.08 12:25

    119.149.***.***

    나름 재밌게 함. 후속작 꼭 나와주길~~
    23.02.08 12:45

    222.104.***.***

    사후패치라도 열심히 해라. 정가주고샀으니깐
    23.02.08 15:26

    118.33.***.***

    넘 어려워...공격을 좀 단순하게 변경할수있게 패치 해주라...요즘은 겜도 공부해야 하고
    23.02.10 00:03

    183.103.***.***

    제발 게임을 다 만들고 발매를 해라
    23.02.10 1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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