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공식 판매사이트인 유플러스샵에서 모바일로 갤럭시S8+를 구매하였습니다.
이전에 폰도 보상프로그램으로 빠르게 갤럭시8로 갈아탄건데 비슷한 갤럭시클럽이란게 있어서
그것을 보고 가입 및 폰 구매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오늘 폰 받고나서..이미 뜯고 보호필름 정성들여 붙였죠.
그런데 뒤늦게 연락이 와서 갑자기 갤럭시클럽 가입이 안된다는 겁니다.
가입 기간이 9월말까지인데 유플러스샵 모바일 페이지는 업데이트를 못했다고 합니다.
이 사실도 유플러스측에서 연락온게 아니라 같은 조건으로 구매하신 저희 회사 직원에게 전화가
왔다는겁니다. 저한테는 아무런 연락도 없었습니다.
직원분께 연락이 없었더라면 아마 12개월후 갤럭시 클럽을 이용해 기변하려 할때 알아차렸겠죠.
구매후 상담사가 요금제 할부 등등 확인차 녹취한다고 안내하고 통화할때도 아무런 안내가 없었고
갤럭시 클럽은 갤럭시노트8만 해당된다는 안내를 받았더라면 당연히 노트8로 정정하였을겁니다.
갤럭시 클럽 가입에 체크하고 그 옆에 자세히보기도 꼼꼼히 열람하여 어떤 기종이 해당되는지
가입대상 및 요금체계도 꼼꼼히 확인하였습니다.
오후6시 넘어서 상담사랑 통화하느냐고 책임자(?)가 퇴근해서 내일 아침에 연락 주겠다고 했다 합니다.
제가 원하는건 받은 S8+ 가저가고 노트8 받는것 입니다.
이미 뜯었죠. 당연히 뜯을수밖에 없죠. 내폰인데.
근데 이러한 불완전 판매로 인해 피해를 당하게 생겼습니다.
어떻게 조치를 취해야 하며 어떻게 보상을 받아야 할까요?
(IP보기클릭)122.43.***.***
폰 뜯었는데 가저가라면 되나요?
(IP보기클릭)112.173.***.***
그냥 개통 철회하시고 다른거 알아보심이? 어차피 개통 14일인가 15일이내엔 취소되니까요
(IP보기클릭)112.173.***.***
대리점은 그냥 가서 개통철회해달라하면 되던데요 인터넷구매시면 고객센터에 한번 여쭤보시는게
(IP보기클릭)122.43.***.***
뜯었다고 안된다 어쩐다 할거 같아요. 내일 아침 통화해 봐야겠지만요. 본인들도 모바일 페이지 업데이트 안한거 시인했습니다.
(IP보기클릭)122.43.***.***
넵 통화해봐야겠네요 제가 막 싫은소리 그런거 잘 못해서 조금 짜증이 나긴 하네요 감사합니다~
(IP보기클릭)112.173.***.***
그냥 개통 철회하시고 다른거 알아보심이? 어차피 개통 14일인가 15일이내엔 취소되니까요
(IP보기클릭)122.43.***.***
폰 뜯었는데 가저가라면 되나요? | 17.10.16 23:04 | |
(IP보기클릭)112.173.***.***
푸레푸레
대리점은 그냥 가서 개통철회해달라하면 되던데요 인터넷구매시면 고객센터에 한번 여쭤보시는게 | 17.10.16 23:06 | |
(IP보기클릭)122.43.***.***
뜯었다고 안된다 어쩐다 할거 같아요. 내일 아침 통화해 봐야겠지만요. 본인들도 모바일 페이지 업데이트 안한거 시인했습니다. | 17.10.16 23:07 | |
(IP보기클릭)122.43.***.***
넵 통화해봐야겠네요 제가 막 싫은소리 그런거 잘 못해서 조금 짜증이 나긴 하네요 감사합니다~ | 17.10.16 23:07 | |
(IP보기클릭)112.173.***.***
개통철회 법적으로 정해진 의무같은거라 대리점에서 어째 못막아여 함 트라이해보심이 | 17.10.16 23:42 | |
(IP보기클릭)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