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패드 이어폰 잭 불량같아서 교환요청으로 화요일에 반송했는데요.
어제까지 어떻게 처리됐다는 연락도 없길래 먼저 연락해보니 자기네들이 반송 접수해놓고 자기네한테 요청한 거 맞냐고 역으로 물어보더라구요?
그래서 맞다고 확인해달라고 하니 좀 이따가 제품 온 거 확인헀다고 오늘 담당자가 검사하고 전화준다고 하더군요.
오늘도 오후 4시경까지 연락이 없어서 연락해보니 담당자가 확인하면 전화줄거라고 똑같은 얘기만 하구요.
그런데 지금까지 전화도 없고 추가 연락도 없어요.
한두푼도 아니고 17만원 가까이 하는 제품을 팔아놓고 하자 있어서 교환 요청했더니 반송이 왔는지도 모르고 있고, 처리 물량이 쌓여 있으면 물량이 쌓여서 좀 느려진다는 말이라도 하든지 소비자한테 확인하면 연락줄테니 하염없이 기다리기나 하란식의 태도는 대체 뭔지 모르겠네요.
루리웹에서 동서게임 종종 보이고 엑박관련 제품 많이 팔길래 이쪽으로는 믿을만한 업체일 줄 알았는데 신뢰가 완전 바닥나네요.
원래 이렇게 서비스 별로인 업체였나요?
살 때 네이버에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스토어라고 떠서 샀는데 앞으로 엑박관련 제품 살 때 여기 말고 어디서 사면 될지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IP보기클릭)125.136.***.***
(IP보기클릭)14.47.***.***
리퍼도 아니고 구입하고 2주가 안 지나서 문제 있으면 신품 교환이에요 ㅠㅠ 어제는 모르고 글써서 죄송합니다. as 였으면 MS 로 보냈는데 이건 제품 하자라서 신품 교환이다보니 동서로 보낸거였는데 이렇게 되네요 ㅠㅠ | 19.04.20 01:13 | |
(IP보기클릭)125.136.***.***
지속적으로 동서에 연락하고 잘 안 하면 소보원에 고소하고 적극적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MS에 리퍼 보냈으면 대게 1주일안에 해결되는 일인데... | 19.04.20 10:1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