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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BO소프트] 배틀필드 V 의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공개된 정보들을 정리해 봤어요.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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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P보기클릭)162.157.***.***

    BEST
    트레일러는 많이 실망스러웠는데 (개인적으로) 이런 정보들 보니까 다시 게임에 기대가 갑니다. DICE 에서 트레일러 만들던 직원이 회사를 떠났다던데 그냥 좋은 게임에 트레일러만 잘 못 만든 거길 바래봅니다 ㅋㅋ
    18.05.25 09:11

    (IP보기클릭)1.238.***.***

    BEST
    작성자 분께서No more visual recoil 부분은 조금 오역하신 것 같네요. 실제로 총에 코딩 되어 있는 반동 패턴이랑 플레이어가 화면에서 보는 총의 반동을 보여주는 그래픽(이게 visual recoil)이 다르면 총의 가늠쇠나 광학장비가 표시하는 조준점이랑 탄착점이랑 괴리가 생깁니다. 레식 시즈에서 최근에 고친 것도 이 문제였죠. 지금까지 연사를 하다보면 내 총이 겨누고 있는 곳이랑 총알이 도착하는 곳이랑 달랐거든요. 이게 배필 시리즈 역시 전통적인 문제였는데 이번 작품에서 뜯어 고치겠다는 거겠죠. 반동 특성은 CS:GO 처럼 외울 수 있는 반동 패턴을 부여한다는 건데 이걸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극혐하는 사람도 있어서 배필은 적절히 섞을 계획인듯.
    18.05.25 10:47

    (IP보기클릭)125.181.***.***

    BEST
    첫인상이 제일 중요한데, 그걸 망처버렸음. 배틀필드3부터 트레일러는 진짜 기똥차게 뽑아줬고, 멀티플레이도 그에 순응하는 최고의 작품을 선사해줬는데 최근들어 공개 트레일러보고 이정도로 실망한적은 처음인것 같음.
    18.05.25 09:19

    (IP보기클릭)162.157.***.***

    BEST 트레일러는 많이 실망스러웠는데 (개인적으로) 이런 정보들 보니까 다시 게임에 기대가 갑니다. DICE 에서 트레일러 만들던 직원이 회사를 떠났다던데 그냥 좋은 게임에 트레일러만 잘 못 만든 거길 바래봅니다 ㅋㅋ
    18.05.25 09:11

    (IP보기클릭)58.148.***.***

    기존작에 비해 이질감이 좀 있을것 같네요
    18.05.25 09:16

    (IP보기클릭)125.181.***.***

    BEST
    첫인상이 제일 중요한데, 그걸 망처버렸음. 배틀필드3부터 트레일러는 진짜 기똥차게 뽑아줬고, 멀티플레이도 그에 순응하는 최고의 작품을 선사해줬는데 최근들어 공개 트레일러보고 이정도로 실망한적은 처음인것 같음.
    18.05.25 09:19

    (IP보기클릭)210.91.***.***

    EA 예전에 커맨드나 데드스페이스 시리즈 없애더니 이젠 설마 배필차례인거냐..
    18.05.25 09:20

    (IP보기클릭)114.202.***.***

    그래서 한글이여 안한글이여 다른대는 조용하네 ㅋㅋ
    18.05.25 09:20

    (IP보기클릭)211.221.***.***

    - 총기들의 반동이 이제 그래픽으로 직접 표현이 됨. 무기의 반동 특성을 배우고 그걸 마스터 하면 어느정도 컨트롤이 가능해질거란 소리. 이게 무슨 말이죠? 설명 부탁합니다.
    18.05.25 09:22

    (IP보기클릭)220.88.***.***

    나우누리
    하드코어 말고 일반적으로 화면에 힙셩 상태일때 가늠좌 같은 십자선에 화면에 표현되는데.. 이게 통마다 쏠때마다 퍼짐이나 치우침이 보여줄거라는 예기 같습니다.. 조준시엔 어떻게 할지는 몰겠네요;; | 18.05.25 09:25 | | |

    (IP보기클릭)220.88.***.***

    개울섶민들레
    힙셩 > 힙샷 오타 ;; 통 -> 총 | 18.05.25 09:25 | | |

    (IP보기클릭)1.238.***.***

    BEST
    나우누리
    작성자 분께서No more visual recoil 부분은 조금 오역하신 것 같네요. 실제로 총에 코딩 되어 있는 반동 패턴이랑 플레이어가 화면에서 보는 총의 반동을 보여주는 그래픽(이게 visual recoil)이 다르면 총의 가늠쇠나 광학장비가 표시하는 조준점이랑 탄착점이랑 괴리가 생깁니다. 레식 시즈에서 최근에 고친 것도 이 문제였죠. 지금까지 연사를 하다보면 내 총이 겨누고 있는 곳이랑 총알이 도착하는 곳이랑 달랐거든요. 이게 배필 시리즈 역시 전통적인 문제였는데 이번 작품에서 뜯어 고치겠다는 거겠죠. 반동 특성은 CS:GO 처럼 외울 수 있는 반동 패턴을 부여한다는 건데 이걸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극혐하는 사람도 있어서 배필은 적절히 섞을 계획인듯. | 18.05.25 10:47 | | |

    (IP보기클릭)162.157.***.***

    Kraig
    그런 뜻이었군요. 그냥 에임 벌어지는걸 예측 가능하게 만들어준다는건줄 알았네요 ㅇㅇ;; 정보 감사합니다! | 18.05.25 11:10 | | |

    (IP보기클릭)211.221.***.***

    Kraig
    상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렉식시즈 이야기 듣고 한번에 이야기 했습니다. | 18.05.25 11:12 | | |

    (IP보기클릭)220.88.***.***

    배필2의 악몽 고인물의 극한 돌핀 점프의 부활 이라고 -_- .. 배필2 처음 배울때.. 일단 정면 마주치면 엎드려부터 배웠던 기억이 스쳐가네요.. 크 대치구역 코만도들.. 돌고래 마냥 개돌후 돌핀점프로 -_- 뚫어버리던 돌파력의 악몽의 재래 인가 ..
    18.05.25 09:24

    (IP보기클릭)162.157.***.***

    개울섶민들레
    점프하고 나서 발사가 가능하려면 딜레이가 제법 있을거라고 그러더군요. 배필2 때 기억나는건 웨이크섬에서 J10 기다리다가 팀킬 당하는거 정도라 돌핀 점프는 기억이 잘 안납니다... 벌써 나온지 15년이 다되가네요 ㅎㄷㄷ | 18.05.25 09:58 | | |

    (IP보기클릭)1.238.***.***

    개울섶민들레
    잭프래그가 직접 돌핀 다이브 가능성에 대해 물었는데 사격 가능 자세에 딜레이를 준다네요 | 18.05.25 10:36 | | |

    (IP보기클릭)220.88.***.***

    Kraig
    오후 다행.. | 18.05.25 10:48 | | |

    (IP보기클릭)220.88.***.***

    퍼렁까마귀
    대만형들 돌핀 코만도 고인물 당함을 별로안당하신거면 장비 위주 플레이를 하셨던듯.. ㅋㅋ 진짜 악몽같았거든요.. | 18.05.25 10:49 | | |

    (IP보기클릭)162.157.***.***

    개울섶민들레
    부끄럽지만 그때 아마 초딩이었을건데 막 뛰어다니는건 무서워서 어디 구석에 박혀서 똥사게 놀이나 했었던것 같네요. 카칸드 미군 제일 처음 진격할때 메인 도로 왼편에 파괴된 장갑차 있었는데 그 위에서 바렛으로 잉여짓 했던 기억이... | 18.05.25 11:07 | | |

    (IP보기클릭)115.137.***.***

    이 게임이 마소와 파트너쉽을 채결했다는데 그럼 엑원S 또는 엑원X 한정판이 나올수도 있겠네요.
    18.05.25 10:32

    (IP보기클릭)153.156.***.***

    배필1 의 엿같던 장비 스폰 다시 원래대로 돌아오나요?
    18.05.25 10:34

    (IP보기클릭)211.38.***.***

    왠지 서버랙 쩔거 같은 느낌이... -.-;;
    18.05.25 10:40

    (IP보기클릭)110.70.***.***

    아는 지인에게서 정보 좀 받았는데 트레일러가 다가 아니니 기대해도 좋다네요. 프리미엄이 이번작은 없을예정이고 커스터마이징쪽에서 뭔가 유료결제예정이라는데 다 예정상황이라 확실치는 않네요. 트레일러는 새로운 배필 보여주겠다고 커스터마이징섞인거라 그런거라는데 뭐 지켜봐야죠. 진짜 피리미엄 없는게 맞냐니까 일단은 그렇다네요. 믿기지는 않네요...
    18.05.25 10:46

    (IP보기클릭)110.70.***.***

    루리앵
    본문 글에 써있듯이 결코 캐주얼한 배필이 아니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더 하드코어해질꺼라는군요. 본문글만 봐도 알수있겠지만, 포트나이트 같은 캐주얼게임이라느니라는 말은 무시하랩니다. | 18.05.25 10:48 | | |

    (IP보기클릭)110.70.***.***

    루리앵
    아 본문에 피리미엄패스 없다고 적혀있네요 지인 말이 맞나보네요. | 18.05.25 10:58 | | |

    (IP보기클릭)125.182.***.***

    공식 트레일러 나만 좋았었나?? 국내외 대부분의 유저가 실망이라는 평이 너무 많아서 ㅠㅠ
    18.05.25 10:48

    (IP보기클릭)110.70.***.***

    Undying Sorrow
    전 재밌게 봤어요. 뭘보여주려고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영상미는 맘에 들었음. | 18.05.25 10:59 | | |

    (IP보기클릭)175.223.***.***

    Undying Sorrow
    유저들이 원한 간 저 글의 내용에 있는 것들을 보여주는 건데 영상에선 이상하게 커스터머이징한 캐릭터가 2발쏘고 재장전하고 바닥에서 허우적거리며 연사하다가 미사일 충격파에 넘어지는게 다여서 실망한거죠 | 18.05.25 11:01 | | |

    (IP보기클릭)121.64.***.***

    Undying Sorrow
    트레일러로만 보면 잘 만들긴 했는데 배틀필드 시리즈의 트레일러로서 보면 별로여서... | 18.05.25 12:31 | | |

    (IP보기클릭)175.223.***.***

    베히모스는 기대했는데 빠쟈서 아쉽네요. 지휘관 살리는 대신 분대장 권한 높인거 같은데 일장일단이지만 나쁘진 않네요
    18.05.25 11:07

    (IP보기클릭)122.34.***.***

    ' 트레일러에 나왔던 '쉬' 했던 대머리 독일군의 킬 모션 같은건 실제로 있음. ' 이거 좀 땡기네요...ㅋ
    18.05.25 13:37

    (IP보기클릭)112.148.***.***

    moc.bewilur
    당하면 개 굴욕... | 18.05.25 20:44 | | |

    (IP보기클릭)1.238.***.***

    근데 저런 위장이 겜하면서 눈에 뛰나요?? 서로 죽이기 바쁘고 여기저기서 뻥뻥 터지는데 화면도 어둡고 죄다 엎드려서 스나질이나 하고 있는데...ㅋㅋㅋㅋ 스나 하면서 디테일을 챙겨봐야하나...ㅋㅋㅋㅋㅋ
    18.05.27 01: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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