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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주 EA는 과금유도를 위해 매치메이킹을 조작하는 특허를 제출했습니다.
특허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원본
The patent, Engagement Optimized Matchmaking, is specifically designed to keep players actively engaged in multiplayer games by adjusting matchmaking behind the scenes. Various player statistics are analyzed by the algorithm including player skill, sportsmanship and play style (offensive or defensive preferences and favored attacks). pecifically designed to keep players actively engaged in multiplayer games by adjusting matchmaking behind the scenes. Various player statistics are analyzed by the algorithm including player skill, sportsmanship and play style (offensive or defensive preferences and favored attacks).
Within the EOMM framework, the core building components, skill model, churn model and graph pairing model are uncoupled so that they can be tuned and replaced independently. Moreover, we can even change the objective function to other core game metrics of interest, such as play time, retention or spending. EOMM allows one to easily plug in different types of predictive models to achieve the optimization.
번역기
특허 인 Engagement Optimized Matchmaking 은 배후에서 중매를 조정하여 플레이어가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다양한 플레이어 통계는 플레이어의 기술, 스포츠맨 쉽 및 플레이 스타일 (공격 또는 방어 선호 및 호의적 공격)을 포함한 알고리즘으로 분석됩니다.
EOMM 프레임 워크에서 핵심 건물 구성 요소, 기술 모델, 변동 모델 및 그래프 쌍 모델은 서로 분리되어 독립적으로 조정 및 교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의 목적 함수를 재생 시간, 보존 또는 지출과 같은 다른 핵심 게임 메트릭으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EOMM을 사용하면 다양한 유형의 예측 모델을 쉽게 연결하여 최적화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특허 제출로 인해 팬들은 앤썸에 위 알고리즘이 사용될 것이라며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하지만 앤썸 개발자 팀의 테크니컬 디자인 디렉터인 Brennon Holmes는 레딧을 통해 부인했습니다.
"루머가 어디서 시작된지는 모르겠지만,우리는 그것과 관련해 아무것도 하고 있지 않다"
바이오웨어의 신작 앤썸(Anthem)은
매스이펙트 안드로메다를 제작한 바이오웨어 몬트리올이 아닌
본가 바이오웨어 애드먼튼에서 2018년 말을 목표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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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레는 빨아도 걸레라는 말이 아주 잘 어울리는게 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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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걸 믿었음 ea 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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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A게임 하기 두려운게, 잘못된 과거가 반복될 것 같아서 그럼. 매스 이펙트 (스토리와 엔딩), 데드 스페이스 (엔딩 DLC팔이, 개발팀 해체), 배틀프론트 (멀티경쟁전에 과도한 과금체계 적용) 설마 이번에는 세가지 다 합쳐서 싱글 스토리로 엿먹이면서, 엔딩은 DLC로 팔아먹고, 멀티플레이에서는 과금을 유도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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