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c6d0\uc2e0","rank":0},{"keyword":"\uc6d0\ud53c\uc2a4","rank":4},{"keyword":"\ubbfc\ud76c\uc9c4","rank":12},{"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2},{"keyword":"\ub77c\uc624","rank":-1},{"keyword":"\uc2a4\ud154\ub77c","rank":7},{"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3},{"keyword":"\ub9d0\ub538","rank":-6},{"keyword":"\uc720\ud76c\uc655","rank":0},{"keyword":"@","rank":0},{"keyword":"\ud558\uc774\ube0c","rank":4},{"keyword":"\ub274\uc9c4\uc2a4","rank":"new"},{"keyword":"\ub358\ud30c","rank":-5},{"keyword":"\ub124\uc774\ubc84\ud398\uc774","rank":"new"},{"keyword":"\uac74\ub2f4","rank":-2},{"keyword":"\ud398\ub974\uc18c\ub098","rank":-5},{"keyword":"\ud2b8\ub9ad\uceec","rank":-11},{"keyword":"\ud504\ub9ac\ub80c","rank":"new"},{"keyword":"\ube14\ub8e8","rank":-1}]
(IP보기클릭)198.208.***.***
(IP보기클릭)61.252.***.***
맵이 상당히 좁아서 긴장하면서 했죠 | 18.05.27 10:14 | |
(IP보기클릭)110.45.***.***
(IP보기클릭)210.123.***.***
4없었으면 아직도 태그1스타일 | 18.05.27 06:00 | |
(IP보기클릭)110.45.***.***
아니면 철권이라는 타이틀 자체가 역사속으로 사라졌을지도 모르지요 | 18.05.27 08:17 | |
(IP보기클릭)61.252.***.***
그래도 철권4는 재미있죠 | 18.05.27 10:14 | |
(IP보기클릭)211.236.***.***
4는 벽맵의 영향을 너무 크게 만들어놓아서 문제였던것같습니다 당시 벽을 이용하는 개념은 먼저 나온 버파3에서 시도했었구요 그당시까지는 버파가 철권을 리드하던 시대였기때문에 철권3 제작당시 버파3를 많이 참고했다고 하더군요 근데 벽맵을 너무 무리하게 만들었습니다 그 이유는 원쨉의 프레임 유리한 캐릭터들이 게임을 주도하는 가운데 벽맵의 영향까지 받아서 게임의 밸런스가 더더욱 힘들어지게되는 무리수를 낳았다고보거든요 | 18.05.27 10:24 | |
(IP보기클릭)118.38.***.***
히트 판정도 이상했죠. 공중에서 잽만 먹여도 뒤로 엄청 밀려나서 콤보 넣기도 쉽지 않았습니다 | 18.05.28 11:1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