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일본] 본사 문의글에 대한 답변을 받았습니다(특별한내용없음) [9]




(4886959)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4792 | 댓글수 9
글쓰기
|

댓글 | 9
1
 댓글


(IP보기클릭)163.152.***.***

BEST
저거 전달 안됩니다...ㅠ 위에 전달하겠다라는 응대는 상담센터의 기본적은 대응 수단이에요... 생존 전략처럼 상담부서는 정해진 메뉴얼에 따른 상담 내용만 담당하는 것이고, 다른 부서와 협동하고 그런 것이 거의 없고, 닌텐도는 모르겠지만 대부분 대기업에서는 상담센터는 외주 줍니다.... 외주업체는 계약받아 하는 것인데, 그런 계약 관계에 있는 타사 직원들이 닌텐도에 전달할 입장 또는 사정이 될까요? 무의미합니다.....
17.12.19 03:38

(IP보기클릭)210.97.***.***

BEST
있는듯 없는듯 한 중소기업의 매뉴얼과 달리 대기업은 허투루하지 않아요 절대 지키고 타부서에 넘긴다고하면 무조건 넘깁니다 저도 몇몇회사 다니면서 담당부서에서 아예 문의용 직통번호 만들어서 직접 대응한적도 있고 고객센터 외주준적도 있지만 급한사안의 경우 그쪽에서도 하루 몇통씩 전화오기도했습니다 의견같은 일반적인 사안은 메일이구요 본사측에서도 메일로 전달하겠다는거지 협력이나 대면보고의 의미가 아닙니다 하지만 의견전달이 됐다는 의미에서 그정도면 충분한것같네요 전달만 하면 그 이후의 일은 담당부서의 관할인거고 메일 한통 보내는게 그리 힘든 일도 아니니까요 안할 일은 한다는 말도 안해요 그전과 같은 우리들은 책임없으니 한닌에 물어봐라-처럼말이죠 제가 다닌곳도 모를만한 회사가 아닌지라 이쪽 돌아가는 생리를 나름 알고있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짜장면 아까출발했어요 하면서 만드는 식은 중소기업이 더 해요 외주라해도 담당자가 1개 혹은 소수의 회사를 담당하는것과 달리 중소쪽은 한명이 10개가량되는 회사를 담당하는 쪽에 외주주는 경우 허다합니다 때문에 모르는것도 많고 의견전달이 안 되구요 닌텐도의 경우 전담일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닌텐도가 제가봤던 회사들과 달리 매뉴얼을 앗싸리 없는것 취급하는 회사일 수는 있겠죠 그렇다면 정말 실망스럽겠네요 하지만 본사에 문의하는것이 어떻게 보면 소비자의 입장에서 할수있는 최선의 행동인데 그것까지 부정적으로 보시면 그냥 포기하겠다는 의미나 같습니다. 그렇다면 불평할 권리도 없는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그러지는 말아주세요
17.12.19 04:42

(IP보기클릭)210.97.***.***

BEST
뭐.. 그래도 상위급에게 의견전달한다하니 헛된 일은 아니니까요 그 전 답변과 같을 줄 알았는데 그것보다 나으니 최소한 실망스럽진 않습니다
17.12.19 01:46

(IP보기클릭)163.152.***.***

BEST
애초에 상담담당하는 직원들도, 아주 특이사항이 아닌 이상은 메뉴얼대로 처리 후 간단하게 기록 후 처리하면 끝이고 누군가가 그걸 하나하나 검토하는 것이 아닙니다ㅠㅠ 닌텐도에 저런 입장을 전달하는 방법이요? 주주가 되어서 주주총회에서 말하는게 제일 현실적이네요
17.12.19 03:42

(IP보기클릭)210.97.***.***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STARBUCKS™
더 좋은 결과 기다리겠습니다 | 17.12.19 01:44 | |

(IP보기클릭)211.230.***.***

국가코드 같은 답변이네요 ㅋㅋㅋㅋㅋ
17.12.19 01:42

(IP보기클릭)210.97.***.***

BEST 루리웹-0389392566
뭐.. 그래도 상위급에게 의견전달한다하니 헛된 일은 아니니까요 그 전 답변과 같을 줄 알았는데 그것보다 나으니 최소한 실망스럽진 않습니다 | 17.12.19 01:46 | |

(IP보기클릭)218.237.***.***

정말 죄송한데 (모두 충격을 받은 상태입니다.) 모두는 아닐꺼에요.... 베요네타가 모르는 사람 수두룩합니다... 결론은 이런 편지도 라이트 유저들을 대신해 보내주시고 감사하네요. 언젠가 좋은 결과 있기를 희망합니다.
17.12.19 02:05

(IP보기클릭)210.97.***.***

짹바우어03
저도 산지 반년이 넘었는데 게임은 아직도 네개인 라...라ㅣㅣ이트 유저.. ㅋㅋ 죄송할 것 까지야 ㅋㅋ 베요네타를 모르던 분들도 정발정보로 인해 타국과의 차이를 깨닫고 쌓여있던 불만이 터져나온 것이라 생각했거든요 제가 오해했나봅니다 껄껄껄 실력도 한몫해서 저렇게밖에 쓰질 못 했네요. 다른분들의 문의글도 싹 전달돼서 긍정적으로 검토해줬음 좋겠습니다. | 17.12.19 02:30 | |

(IP보기클릭)163.152.***.***

BEST
저거 전달 안됩니다...ㅠ 위에 전달하겠다라는 응대는 상담센터의 기본적은 대응 수단이에요... 생존 전략처럼 상담부서는 정해진 메뉴얼에 따른 상담 내용만 담당하는 것이고, 다른 부서와 협동하고 그런 것이 거의 없고, 닌텐도는 모르겠지만 대부분 대기업에서는 상담센터는 외주 줍니다.... 외주업체는 계약받아 하는 것인데, 그런 계약 관계에 있는 타사 직원들이 닌텐도에 전달할 입장 또는 사정이 될까요? 무의미합니다.....
17.12.19 03:38

(IP보기클릭)210.97.***.***

BEST 루리웹-653420935
있는듯 없는듯 한 중소기업의 매뉴얼과 달리 대기업은 허투루하지 않아요 절대 지키고 타부서에 넘긴다고하면 무조건 넘깁니다 저도 몇몇회사 다니면서 담당부서에서 아예 문의용 직통번호 만들어서 직접 대응한적도 있고 고객센터 외주준적도 있지만 급한사안의 경우 그쪽에서도 하루 몇통씩 전화오기도했습니다 의견같은 일반적인 사안은 메일이구요 본사측에서도 메일로 전달하겠다는거지 협력이나 대면보고의 의미가 아닙니다 하지만 의견전달이 됐다는 의미에서 그정도면 충분한것같네요 전달만 하면 그 이후의 일은 담당부서의 관할인거고 메일 한통 보내는게 그리 힘든 일도 아니니까요 안할 일은 한다는 말도 안해요 그전과 같은 우리들은 책임없으니 한닌에 물어봐라-처럼말이죠 제가 다닌곳도 모를만한 회사가 아닌지라 이쪽 돌아가는 생리를 나름 알고있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짜장면 아까출발했어요 하면서 만드는 식은 중소기업이 더 해요 외주라해도 담당자가 1개 혹은 소수의 회사를 담당하는것과 달리 중소쪽은 한명이 10개가량되는 회사를 담당하는 쪽에 외주주는 경우 허다합니다 때문에 모르는것도 많고 의견전달이 안 되구요 닌텐도의 경우 전담일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닌텐도가 제가봤던 회사들과 달리 매뉴얼을 앗싸리 없는것 취급하는 회사일 수는 있겠죠 그렇다면 정말 실망스럽겠네요 하지만 본사에 문의하는것이 어떻게 보면 소비자의 입장에서 할수있는 최선의 행동인데 그것까지 부정적으로 보시면 그냥 포기하겠다는 의미나 같습니다. 그렇다면 불평할 권리도 없는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그러지는 말아주세요 | 17.12.19 04:42 | |

(IP보기클릭)163.152.***.***

BEST
애초에 상담담당하는 직원들도, 아주 특이사항이 아닌 이상은 메뉴얼대로 처리 후 간단하게 기록 후 처리하면 끝이고 누군가가 그걸 하나하나 검토하는 것이 아닙니다ㅠㅠ 닌텐도에 저런 입장을 전달하는 방법이요? 주주가 되어서 주주총회에서 말하는게 제일 현실적이네요
17.12.19 03:42

(IP보기클릭)112.220.***.***

질문 내용 작성 잘하셨네요.
17.12.19 09:51


1
 댓글





읽을거리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2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0)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3)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8)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5)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게임툰] 키메라와 떠나는 모험, 덱 빌딩 로그라이크 '다이스포크' (39)
[게임툰] 번뜩이는 재치와 액션으로! 마리오 vs. 동키콩 (41)
[MULTI] 유니콘 오버로드, 아무도 전설의 오우거 배틀 3를 만들어주지 않길래 (147)
[게임툰] 슈퍼 민주주의를 위하여! 헬다이버즈 2 (77)
[MULTI] 낭만과 두려움 가득한 야간주행, 퍼시픽 드라이브 (23)



글쓰기
공지
스킨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118 전체공지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8[RULIWEB] 2023.08.08
30664271 공지 타기종 이야기는 해당기종 게시판에 작성해주세요. 케인블루 13 30263 2021.12.04
30649954 공지 불법관련 리플/게시글 절대 작성하지 마세요. 케인블루 27 49407 2020.05.26
30647581 공지 온라인 패밀리 모집 게시물 작성 금지(내용필독) 케인블루 5 62447 2020.03.22
30636948 공지 게시글 작성시 최소 2줄 이상 작성 엄수 1줄글 삭제조치 케인블루 5 57905 2019.07.22
8592463 공지 게임게시판 공지 베베대장 7 183685 2009.04.26
모집 티빙 프리미엄 1년 한자리 있습니다. 루리웹-0044843286 47 2024.04.18
모집 라프텔 1년 라스트 1명 모집합니다~(4월 14일 시작) 페나코니 22 2024.04.18
30675323 기타 하루한번 96 09:17
30675322 기타 루리웹-1320433388 94 00:17
30675321 기타 만멘밍 1 346 2024.04.18
30675320 기타 xboxpswitch 478 2024.04.18
30675319 기타 재방이 358 2024.04.18
30675318 기타 하이스까까무리 362 2024.04.18
30675316 일본 수렵장인 396 2024.04.17
30675315 기타 오렉게 770 2024.04.17
30675314 기타 오렉게 1049 2024.04.16
30675313 기타 Rainmaker2 3 1093 2024.04.16
30675312 기타 머임마 1 1163 2024.04.14
30675311 기타 재수니 1077 2024.04.14
30675310 기타 CHRIS YOO82 1 1328 2024.04.14
30675309 기타 『류화영』 2 1575 2024.04.14
30675308 기타 닌텐도스위치샀음 680 2024.04.14
30675307 한국 루리웹-3301597862 889 2024.04.14
30675306 기타 닌텐도스위치샀음 1 1313 2024.04.13
30675305 기타 루리웹-5472913737 2037 2024.04.13
30675304 기타 궁그미 772 2024.04.13
30675302 기타 전설의흑형 1735 2024.04.10
30675301 기타 루리웹-1649749332 1682 2024.04.10
30675300 기타 Rainmaker2 5 2969 2024.04.09
30675299 기타 하이스까까무리 2102 2024.04.09
30675298 기타 오덕살맨 7 2694 2024.04.08
30675297 기타 Emohyeok 2506 2024.04.08
30675296 기타 하이스까까무리 2599 2024.04.08
30675294 기타 잔자 1627 2024.04.07
30675293 기타 모래괭이 10 6967 2024.04.07
글쓰기 142219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관리자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