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선 항상 루리웹들어와서 좋은 정보 많이 얻고 가는 사람입니다
솔직히 글 한번 올려본 적 도 없는 것 같은데 이거는 좀 공유를 해야 할 것같아서 올려봅니다.
일단 런던에서 스위치 발매일날 구매해서 울스파 2 , 젤다 및 기타 게임등을 잘 플레이하며 지냈는데 2달전에 울스파2가 갑자기 이런 메세지와 함께 갑자기 작동이 안되기 시작하더군요.
루리웹에서 검색해본 결과 저와 같은 증상을 경험 하신분은 아직 찾아 보지 못한 것 같아요. 그래서 별 다른 해결방법을 찾지못하고 닌텐도 UK 리페어 센터에다가 문의하여 free post label 을 받고 보냈습니다. 여기서 문제는 현재 12월 중순에 다다랐고 아직 까지도 기다리고 있는 실정입니다. 제가 10월12일날 보냈는데 그 이후로 이메일 전화 온라인 채팅등으로 10번정도 문의 하였지만 서드파티의 게임이고 아직도 리페어할 파츠를 기다리고 있다는겁니다. 솔직히 말해서 2달이면 일본 본사에서 물건 받고도 남을 시간인데 도대체가 어떻게 이런식으로 일을 하는건지 이해가 안가네요.
솔직히 이런 큰 규모의 회사가 출시 된지 얼마 되지도 않은 콘솔의 게임이 불량품인데도 불구하고 이런 서비스는 어이가 없을정도입니다. 이메일과 전화로 문의 하여도 자기들도 기다리고 있는 입장이고 더 이상의 further information은 줄 수 없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못 고칠 것 같으면 다른 제품을 보내주던지 환불해달라고 했더니 답장도 없고 기약없는 기다림을 계속 하고 있네요.
혹시라도 이런 경우는 어떻게 대처하셨는지 아이디어가 계신분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해외 큰 규모의 게임 커뮤니티 즉 루리웹같은 공간을 아시면 거기에다가도 공유하고싶습니다 혹은 일본 본사 헤드 오피스 이메일이나 연락처 아시는 분 공유 좀 부탁해요
어떻게 이런식의 서비스를 하는지 너무 이해가 안갑니다 .
원레 닌텐도 서비스가 이렇게 엉망인가요?
무슨 게임 카트리지 하나가 2달이상의 시간이 필요할 만큼 거대한 작업인가요 ? 이해가 안가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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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이건 인종차별은 아닌 것 같고 서비스에 대한 태도의 문제인 것 같네요 이해가 안갑니다! | 17.12.13 21:2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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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담 다행이네요 이거 정말 답이 없는 서비스 아닌가 싶네요 정말 | 17.12.13 21:2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