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게임빌, 여섯 살 장수 모바일게임 ‘피싱마스터’ 미션 낚싯대 최초 공개

조회수 573 | 루리웹 | 입력 2017.09.22 (09:41:15)
[기사 본문] - 게임빌, 스테디셀러 ‘피싱마스터’ 글로벌 업데이트
- ‘미션 낚싯대’ 최초 등장, ‘레전드 보석’ 등 신규 콘텐츠 대거 추가
- 핀란드·대만·마카오 등 글로벌서 흥행 지속 중인 여섯 살배기 스테디셀러
-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3천 만 육박, ‘틸팅’·’진동’ 등 스마트폰에 담은 낚시 본연의 ‘손맛’ 승부 인기 비결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글로벌 장수 낚시 모바일게임 ‘피싱마스터(영문 서비스명 : Fishing Superstars)’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6년이라는 긴 기간 동안 글로벌 유저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게임으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며 세몰이에 나섰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미션 낚싯대’와 ‘레전드 보석’을 최초로 선보였다.

‘미션 낚싯대’는 특정 미션이 주어지는 낚싯대로 강화, 합성, 승급 등 미션 달성 시 해당 강화 수치를 계승한 원본 낚싯대를 보상으로 제공하는 콘텐츠다.

‘레전드 보석’은 기존 ‘노말’, ‘레어’, ‘에픽’ 등급보다 상위 등급의 보석으로 ‘레전드 낚싯대’에만 부착이 가능하다. 더불어 유저들이 플레이 도중 게임 내 위젯을 통해 공식 카페 게시물을 확인할 수 있는 ‘네이버 플러그’를 신규 적용하는 등 유저 편의성 개선에도 신경을 썼다.

‘피싱마스터’는 글로벌 누적 3천 만 다운로드에 육박한 스테디셀러다. 스마트폰의 ‘틸트’ 기능을 활용해 던지는 조작법, 낚시줄의 텐션에 따른 진동 등 낚시 본연의 ‘손맛’으로 승부한 점이 인기 비결로 꼽힌다.

실제로 이 게임은 핀란드, 대만, 마카오 등에서 오픈 마켓 매출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면서 흥행을 지속하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게임빌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vilmania)에서 확인할 수 있다.

data/news18/09m/22/multi/psing01.jpg

data/news18/09m/22/multi/psing02.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피싱마스터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낚시 모바일게임

가     격

제 작 사

게임빌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