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에이텐코리아, 세상에서 가장 작은 휴대용 콘솔 어댑터 CV211 호평

조회수 349 | 루리웹 | 입력 2017.09.21 (11:46:35)
[기사 본문] - 세상에서 가장 작은 랩톱 USB 콘솔 어댑터
- 빠르고 간편한 랩탑과 PC 간 원격 접속
- 랩톱과 PC 간 양방향 파일 전송 및 비디오 녹화·이미지 캡처


KVM 스위치·첨단 컨트롤 시스템·영상보안장비 전문기업 에이텐코리아(대표 고충섭, www.aten.co.kr)가 출시한 랩톱과 PC 간 직접 원격 접속용 휴대용 USB 콘솔 어댑터 CV211 모델이 Interop Tokyo 2017에서 “Best of Show Award”의 “가제트 부분”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ATEN CV211는 서버, 컴퓨터, 키오스크 및 ATM에 랩탑 컴퓨터 간의 원격 접속을 가능하도록 해주는 USB 콘솔 어댑터로, 플러그 앤 플레이를 지원해 별도의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아도 간편하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유력 언론사와 학계의 지식인들로 편성된 심사위원회를 거친 제품으로 전문적인 지식을 필요로 하지 않고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휴대를 기반으로 데이터센터뿐만 아니라 상업시설, 교육 시설, 공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편의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data/news18/09m/21/pc/cv211_02.jpg

ATEN CV211의 강점인 휴대성은 주머니에 넣고 다닐 수 있을 정도의 작은 크기의 본체에 D-sub 인터페이스 방식 디스플레이 케이블 1개와 USB 2.0 인터페이스 케이블 2개로 구성되어 있어 높은 범용성을 자랑한다.

이에 더해 본체에 USB 및 VGA 복합 케이블을 통해 로컬과 원격 컴퓨터 간 양방향으로 파일을 전송할 수 있는 기능이 있으며, 버추얼 미디어 기능은 파일 애플리케이션, OS 패치, 소프트웨어의 설치를 제공한다.

data/news18/09m/21/pc/cv211_01.jpg

또한 간편한 조작과 빠른 원격 접속이 가능한 직관적인 GUI를 통해 진단 테스트 등을 수행할 수 있어 관리 효율이 우수하다. GUI 콘솔창은 자동 또는 수동으로 패널 크기를 조절이 가능해 원격 컴퓨터의 데스크탑과 동일한 사이즈 및 해상도로 조정할 수 있어 손쉬운 작업에 힘을 더해준다.

작업에 도움을 주는 이외 기능으로는 원격 데스크탑의 비디오 녹화 및 스크린샷, 핫키 매크로를 지원하며 로컬과 원격 마우스 동작을 자동으로 동기화 할 수 있고, 핫 플러그 기능으로 스위치의 전원을 끄지 않고 컴퓨터 추가 및 삭제가 가능하다.

에이텐 마케팅 담당자는 “CV211은 에서 대상을 수상한 만큼 그 기능과 편리성이 인정된 제품”이라는 말과 함께 “전문적인 지식 없이도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이 가능한 제품에게 수상했던 만큼, IT업계 관계자는 물론 필요한 사람이라면 어느 누구나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에이텐코리아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