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해전1942’ 13차 업데이트 실시

조회수 193 | 루리웹 | 입력 2017.09.21 (10:07:17)
[기사 본문] - 신스타임즈,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해전1942’ 13차 업데이트 실시
- 역사 던전, 신화 전함 제련 등 신규 콘텐츠 추가하고 UX 및 시스템 개선
- 신규 및 복귀 이용자 위한 보상 혜택 강화해 전체 게임 이용자층 확대 계획


㈜신스타임즈(SINCETIMES, 舊코원시스템, 대표 왕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해전1942’가 13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파티 던전인 역사 던전이 추가되어 다른 이용자들과의 파티 플레이 요소를 강화하였다. 역사 던전에서는 골드를 비롯해 전설 및 한정 전함조각, 전설 군용기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신화 전함 제련도 업데이트되었다. 신화 전함으로 진급 시 제련 기능이 오픈되고, 제련을 통해 전함을 강화하면 한층 더 향상된 능력치를 가진 전함으로 전투를 할 수 있게 된다.

이와 더불어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랭킹페이지, 프로필, 기타 게임 UX 및 시스템 등을 개선하고 게임 플레이의 편의를 높였다.

신규 콘텐츠와 개선된 시스템을 보다 많은 이용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신규 이용자를 위한 경험치 보상 시스템도 강화했다. 신규 이용자뿐만 아니라 복귀 이용자를 위해서도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여 게임 이용자층을 더욱 확대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였다.

‘해전1942’는 제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사실적인 해상 전투를 묘사해 긴장감을 제공한다. 가장 기본적인 무기인 함포부터 시작해 어뢰, 미사일, 폭격기 등 다양한 무기 시스템을 활용해 전투를 치를 수 있으며, 20개 이상의 전투 시뮬레이션 애니메이션을 도입해 전투 상황 역시 현실감 있게 즐겨볼 수 있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이용자분들의 성원으로 해전1942의 13차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도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라며, 다양한 이용자 혜택을 준비하였으니 아직 해전 1942를 접하지 못했던 신규 이용자분이나 잠시 떠나 있었던 복귀 이용자분들도 이번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 https://goo.gl/IohjH6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 https://goo.gl/ZYNPak
공식카페 : http://cafe.naver.com/navy1942

data/news18/09m/21/multi/hzz.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해전1942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가     격

제 작 사

㈜신스타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