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카카오TV PD Masters 시즌2 - DUO, 9월 17일 (일) 오후 10시 생방송

조회수 1453 | 루리웹 | 입력 2017.09.15 (16:39:00)
[기사 본문] - 이번엔 듀오 팀전이다! 카카오TV PD들이 펼치는 뜨거운 대결!
- 9월 17일 (일) 오후 10시, 카카오TV 단독 생방송
- 9월 24일 (일) 오후 10시, 솔로 매치 진행


카카오TV에서 주최하고 나이스게임TV가 주관하는 <카카오TV PD Masters 시즌2 – DUO>가 오는 9월 17일 (일) 오후 10시부터 시작된다.

‘PUBG (이하 ‘배틀그라운드’)’ 최강 PD를 가리는 <카카오TV PD Masters 시즌2>는 9월 17일 (일)에는 듀오 팀전, 9월 24일 (일)에는 솔로로 대결을 펼치게 된다.

첫 날 진행되는 <카카오TV PD Masters 시즌2 – DUO>에는 지난 시즌 우승을 차지했던 yureka를 비롯해 임요환, 이민우, 까막, 하로맨, 루시아 등 카카오TV를 대표하는 PD들이 듀오로 팀을 구성하여 총 34팀이 참가한다.

대회는 본선 4라운드, 결승전 1라운드로 진행된다. 본선 라운드는 각 라운드마다 34팀 간의 듀오 팀전으로 진행되며, 4번의 라운드를 종료한 후 점수를 합산하여 본선 라운드 전체 포인트 순위에서 상위를 차지한 1~7등 팀이 결승전에 진출하게 된다.

시청자들을 위한 “카카오TV PD 마스터즈 듀오 우승자를 예측하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카카오TV PD Masters 시즌2 – DUO>에 참가하는 34팀 중 본인이 생각하는 듀오 최종 결선 1~3등 팀을 선정하고,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여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 프렌즈 인형을 랜덤 증정한다. 이벤트는 9월 13일 (수)부터 9월 17일 (일) 오후 10시까지 카카오TV 공식 블로그(http://kakao-tv.tistory.com/110)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TV PD Masters>는 지난 시즌 카카오TV 플랫폼에서 방송하는 PD 50여 명의 개인 화면을 활용하여 주요 전투 장면을 1인칭 시점으로 돌려보는 시도, 중계진들의 탁월한 입담 등으로 6천 명에 가까운 동시 시청자를 끌어 모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는 9월 17일 (일) 오후 10시부터 방송되는 <카카오TV PD Masters 시즌2 – DUO>는 박한얼 캐스터와 고추참치, 지수보이가 중계진으로 참여한다. 생방송 시청은 카카오TV 내 고추참치, 지수보이, 나이스게임TV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방송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TV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data/news18/09m/15/pc/kakabt.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배틀그라운드(PLAYERUNKNOWN’S BATTLEGROUNDS)

기     종

온라인/PC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1인칭 슈팅

가     격

제 작 사

블루홀 스튜디오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