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크루세이더퀘스트, 신규 용사 5종과 '용사단 숙소'

조회수 831 | 루리웹 | 입력 2017.09.15 (10:10:58)
[기사 본문] - 최대 6명까지 수용 가능하며, 용사와 함께 다양한 인터렉션의 묘미 느낄 수 있는 전용 숙소 오픈
- 이집트 배경 ‘이시스’와 ‘세트’, ‘오시리스’, 중식 요리사 ‘레이 링’, 반전 캐릭터 ‘루이실라’까지 용사 5종 선봬
- 초월무기 6종과 신규 코스튬 8종 등 다양한 콘텐츠도 대거 추가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퀘스트>가 ‘이시스’와 ‘레이 링’ 등 신규 용사 5종과 새로운 시스템인 ‘용사단 숙소’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용사들의 상호 대사를 확인하고, 집을 꾸미고 감상할 수 있는 ‘용사단 숙소’가 새롭게 선을 보인다. 총 6명의 용사들을 집에 배치할 수 있는데, 용사를 잡아서 끌거나 하늘로 던지는 등 재미있는 행동들을 시도, 용사들이 당황해하는 모습, 부끄러워하는 모습 등 유저와 게임 캐릭터 간의 인터렉션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또 벽지나 바닥을 변경한다던가 침대나 액자 등의 가구를 배치하면서 나만의 숙소를 꾸미는 재미도 느낄 있는 한편, 게임 플레이로 획득한 다양한 기념물들을 숙소에 배치할 수 있어 나의 기념물 획득 현황을 다른 유저에게 자랑할 수도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위리어 계열의 ‘이시스’와 위저드 계열의 ‘오시리스’, 팔라딘 계열의 ‘레이 링’, 아처 계열의 ‘세트’와 헌터 계열의 ‘루이실라’까지 새로운 용사 5종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가운데 ‘이시스’와 ‘세트’, ‘오시리스’는 이집트 신화를 모티브로 한 용사로, 모래 바람을 활용한다거나 망자들의 힘을 받는 등의 이집트 분위기의 캐릭터다. 귀여운 중식 요리사의 ‘레이 링’은 밀가루 포대를 던진다던가 웍으로 기름을 뿌리는 등 재미있는 연출이 가능하며, ‘루이실라’는 내면의 다른 성격이 부각되는 반전 캐릭터로, 블록 스킬로 적을 죽이지 못하면 전방에 돌진하면서 난사하는 컨셉이 이색적이다.

신규 용사 추가와 함께 초월무기 6종도 새롭게 업데이트된다. ‘비형랑’과 ‘볼프랑’, ‘카구야’, ‘레이븐’ 등 6종의 초월무기를 통해 새로운 정령왕을 소환한다거나, 버프 효과가 강해지는 등 다양한 능력치의 추가로 용사의 쓰임새를 더욱 더 높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도깨비 비형랑’과 ‘양치기 펜리르’, ‘우주 탐사 카구야’, ‘소방관 스파이니’ 등 코스튬 8종도 추가되는 등 여러 콘텐츠 추가로 인해 글로벌 이용자들이 보다 풍성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한편, NHN엔터테인먼트의 대표 모바일 게임인 <크루세이더퀘스트>는 2014년 11월 출시해 10개월만에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고 2년 3개월만인 올해 2월 글로벌 2천만 다운로드에 성공, 오랫동안 글로벌 이용자들로부터 사랑받는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data/news18/09m/15/multi/crq.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크루세이더퀘스트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롤플레잉

가     격

제 작 사

로드컴플릿/NHN엔터테인먼트㈜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121.169.***.***

이번엔 소과금으로 다 모은 유저가 며칠만에 나오려나??
17.09.15 11:38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