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및 기존 서버 맞춤형 이벤트 실시

조회수 239 | 루리웹 | 입력 2017.09.14 (11:47:13)
[기사 본문] - 신규 서버 오픈 이벤트 2탄…성장에 유용한 아이템 제공
- 기존 서버…게임 접속만 해도 아이템 교환 가능한 포인트 증정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에서 신규 서버 및 기존 서버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맞춤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넷마블은 ‘레볼루션’의 신규 및 복귀 이용자의 지속적인 증가에 따라 신규 서버 ‘그랑카인’을 지난 4일 오픈했으며, 이후 이용자들이 대거 몰려 5일만에 3개의 신규 서버를 추가 증설, 총 4개의 신규 서버를 오픈한 바 있다.

넷마블은 신규 서버를 이용하는 이용자들의 빠른 적응을 돕기 위해 성장에 유용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신규 서버 오픈 이벤트 2탄을 실시한다. 먼저 9월 23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게임 재화 및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27일까지는 게임 내 미션 달성 시 난이도에 따라 S등급 연마제 상자, 강화주문서 상자, 스킬포인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기존 통합 서버 이용자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포인트를 차등 지급하며, 이용자들은 포인트를 모아 모아 SR등급 특성의 돌 상자, 물약, 연마제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서버 내 캐릭터들의 레벨 합이 70배수가 될 때마다 미확인 레시피 1장, 30만 아데나(게임재화), 마프르의 가호 1개, 장비 결정체 1000개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 외 신규 서버 오픈 이벤트 1탄으로 경험치 부스팅 이벤트, 신서버 전용 출석부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 등이 10월 31일까지 진행 중이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도는 홈페이지(http://l2.netmar.net)와 공식 커뮤니티(http://forum.netmarble.com/lineageII)에서 확인할 수 있다.

data/news18/09m/14/multi/l2m01.jpg

data/news18/09m/14/multi/l2m02.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리니지2 레볼루션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MMORPG

가     격

제 작 사

넷마블네오/넷마블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