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MSI코리아, 100명의 게이머와 함께하는 배틀그라운드 이벤트 개최

조회수 643 | 루리웹 | 입력 2017.09.08 (17:04:01)
[기사 본문] - MSI 팬, 게이머, 인기 유투버 등 총 100명이 참가하는 배틀그라운드 이벤트!
- 다양한 게임 모드를 이용한 끊임없는 재미는 물론, 최후의 생존자가 되기 위한 치열한 경쟁 예고!
- 9월 20일 오전 9시까지 신청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참가신청 가능!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100명의 게이머와 함께하는 배틀그라운드 랜파티, ‘MSI 게이밍 데이’를 개최한다.

2017년 9월 23일 다나와 DPG존에서 열릴 예정인 ‘MSI 게이밍 데이’는 MSI 팬과 게이머, 블로거, 유투버 등 100명의 참가자가 한 자리에 모여 진행되는 배틀그라운드 랜파티로 기획되었으며, 다양한 게임모드와 참가자의 플레이스타일에 따른 예측 불가능한 상황이 끊임없는 재미를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MSI 마케팅팀 담당자는 “게이밍 문화를 선도하는 No.1 게이밍 브랜드, MSI가 진행하는 ‘MSI 게이밍 데이’에 많은 관심과 적극척인 참여를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MSI 게이밍 데이’의 참가신청은 2017년 9월 20일 오전 9시까지 참가 신청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가능하며, 확정된 참가자는 개별 연락된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문의는 alex_msikr@naver.com 을 통해 가능하다.

MSI의 그래픽카드 및 메인보드 전 제품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icom),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으로 문의하면 된다.

data/news18/09m/08/pc/lucky01.jpg

data/news18/09m/08/pc/lucky02.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엠에스아이코리아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