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메이플스토리, 'NOVA: 모라스, 기억의 늪' 공개

조회수 1651 | 루리웹 | 입력 2017.08.31 (14:05:57)
[기사 본문] - 최대 245레벨의 강력한 몬스터 등장하는 신규 지역 ‘기억의 늪 모라스’ 오픈
- 보스 리워드 개편 및 전 직업 스킬 밸런싱 작업 통해 유저 편의성 강화
- ‘싸워라! 전설의 귀환’, ‘메가 버닝 프로젝트’ 등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 제공


㈜넥슨(대표 박지원)은 31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의 여름 시즌 ‘노바(NOVA)’ 대규모 업데이트 다섯 번째 콘텐츠로 ‘NOVA: 모라스, 기억의 늪’을 공개했다.

먼저, ‘아케인리버’ 신규 지역인 ‘기억의 늪 모라스’를 오픈했다. 최대 245레벨의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하는 신규 지역에는 ‘아르키나’에서 특정 퀘스트를 완료한 230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이와 함께 ‘타임 투 파풀라투스’ 업데이트를 통해 보스 몬스터 ‘파풀라투스’의 새로운 공격 패턴을 추가하고, 최고난도 ‘카오스 모드’ 등을 추가했다. ‘파풀라투스’ 공략 성공 시 ‘눈장식: 파풀라투스 마크’, ‘파풀라투스의 시계 의자’ 등 신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보스 리워드 개편’을 통해 ‘하드 스우’, ‘하드 데미안’ 등 각 보스 난이도에 따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전 직업 스킬 밸런싱 작업을 통해 보다 화려하고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13일까지 ‘싸워라! 전설의 귀환’ 이벤트를 진행, 가상 전투 공간에서 개최되는 3대3 대전의 누적 순위에 따라 ‘2017 여름 싸전귀 우승자 칭호’, ‘10만 메이플 포인트’, ‘만지로이드 교환권’, ‘류드의 로브’ 등을 선물한다.

또한, 지정된 캐릭터에 한해 최대 130레벨까지 1레벨업 당 추가 2레벨을 제공하는 ‘메가 버닝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9월 매주 일요일마다 ‘썬데이 메이플’ 이벤트를 통해 ‘NOVA 코인샵’ 30퍼센트 할인 혜택, ‘아케인리버’ 일일 콘텐츠 보상 2배 증가 혜택 등을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의 대규모 업데이트 ‘노바(NOVA)’ 콘텐츠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ata/news18/08m/31/on/mes.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메이플스토리(Maplestory)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캐주얼

가     격

제 작 사

㈜넥슨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