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아이노비아, inno3D 'Rocket Leage' 번들 행사 기간 연장

조회수 420 | 루리웹 | 입력 2017.07.27 (15:45:25)
[기사 본문] (주)아이노비아(대표이사 : 오성주)가 Rocket Leage (로켓리그) 게임 번들 행사를 9월 25일까지 연장 시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5 30일 부터 진행되고 있는 게임 번들 행사는 오는 7월 31일 종료될 예정이다.

5분이내에 승패를 결정지을 수 있는 가볍고 유쾌한 게임의 무료 번들 행사를 연장하여 무더위로 인해 지친 일상에 소소한 즐거움을 주기 위해 행사 기간을 연장한다고 한다.

행사기간은 2017년 9월 25일까지 연장되며 쿠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inno3D 지포스 GTX 1050,1050 Ti 상품군 중 구매를 하면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쿠폰이 1:1로 들어있으며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Rocket Leage(이하 로켓리그)는 Psyonix사에서 언리얼엔진3를 기반으로 제작한 스포츠게임으로 로켓이 달린 RC카로 축구를 하는 게임이다.

로켓리그는 뜻밖의 반전으로 성공한 게임으로 2008년 PS3로 나온 Supersonic Acrobatic Rocket-Powered Battle-Cars(초음속 곡예 로켓추진 전투자동차)에 그래픽을 발전시키고 여러 기능을 추가한 후속이다. 독특한 네이밍을 위해 문장형으로 제목을 지었으나 기억하기 어렵다는 문제가 있어서, 후속 작에서는 간단명료하게 로켓 리그라고 이름을 지었는데 매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기본적인 룰은 로켓이 달린 차로 5분안에 더 많은 골을 넣는 팀이 승리한다.

쿠폰 관련 문의는 (주)아이노비아 마케팅채널(http://bit.ly/아이노비아_문의_상담)에서 문의,상담 받을 수 있으며 쿠폰 등록 관련 문의나 오류는 행사 안내 페이지(http://bit.ly/엔비디아_로켓리그)에서 확인,상담이 가능하다.

본 프로모션은 엔비디아의 주관으로 진행되며, 증정되는 게임 쿠폰은 재판매가 불가능하다. 프로모션대상 GPU 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PC에서 최신 버전의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를 통해서만 게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 게임 번들 행사 안내 페이지 : http://www.nvidia.co.kr/graphics-cards/geforce/pascal/kr/rocket-league-bundle?nvid=nv-int-rtlgbl-15132
▶ (주)아이노비아 홈페이지 http://www.inovia.co.kr/
▶ inno3D Korea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Inno3DKorea/
▶ (주)아이노비아 마케팅채널 http://www.inoviakr.com/

data/news18/07m/27/pc/inno3d.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주)아이노비아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