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뮤 온라인, 여름 특집 '보석빙고' 랭킹 이벤트

조회수 556 | 루리웹 | 입력 2017.07.27 (11:26:26)
[기사 본문] - 7/27~8/9 웹젠 ‘뮤 온라인’, 여름휴가 시즌 맞아 ‘보석빙고 랭킹 이벤트’ 진행
- 미니게임 플레이하고 점수 모으면 최대 ‘+11차 3차날개(행운)’ 등 고급아이템 선물
- 웹젠, 최고급 아이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서버 ‘엘도라도’ 추가해 회원 만족도 높여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의 PC MMORPG ‘뮤 온라인’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보석빙고 랭킹 이벤트’를 시작한다.

웹젠은 오늘(7월 27일)부터 8월 9일까지 약 2주동안 ‘보석빙고 랭킹 이벤트’를 열고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보석빙고’는 게임판에 보석을 배치한 후 지정된 보석을 선택하여 가로, 세로, 대각선으로 빙고를 만드는 ‘뮤 온라인’ 내 미니게임이다.

‘보석빙고’에서는 각종 사냥터에서 구할 수 있는 카드조각 24개를 모으면 게임 참여에 필요한 ‘카드묶음’으로 자동 교환된다. 25칸으로 구성된 사각형에 6가지 종류의 보석을 배치해 빙고를 완성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점수가 주어진다.

게이머는 보석을 모두 배치한 후 자동으로 등장하는 3개의 상자 중 1개를 선택해야 한다. 선택한 상자에서 나오는 14개의 보석들 중 사각형에 배치된 보석들과 일치하면 빙고가 완성되며, 가운데에 위치한 ‘MU’ 아이템을 통과할 경우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웹젠은 ‘보석빙고’에서 획득한 점수를 기준으로 각 서버의 1위부터 50위에 오른 회원들에게 ‘+11 3차 날개(행운)’, ’50,000루드’ 등의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들을 차등 지급한다. 또한 특정 점수대 별로 ‘뮨알’, ‘보석 묶음’, ‘펜릴의뿔피리’, ‘콘도르의깃털’ 등의 아이템들 중 1개를 선물한다.

해당 이벤트에는 뮤 온라인 테스트 및 엘도라도 서버/ 뮤 블루 아이스 서버를 제외한 모든 서버의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의 당첨자는 8월 8일과 8월 16일에 각각 공개된다.

한편, 웹젠은 지난 6월, ‘뮤 온라인’에 보석 아이템을 ‘대천사의 절대무기’ 등 최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신규 서버 ‘엘도라도’를 추가한 이후 약 7년 만에 순방문자수(UV∙ Unique visitor) 기록을 경신하는 등 회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웹젠의 대표 PC MMORPG ‘뮤 온라인’의 ‘보석빙고 랭킹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data/news18/07m/27/on/muon.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뮤 온라인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MMORPG

가     격

제 작 사

웹젠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