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크리티카 온라인, 종합 동인 행사 ‘케이크스퀘어 투어’ 참가해 성황리 종료

조회수 1458 | 루리웹 | 입력 2017.07.25 (14:12:07)
[기사 본문] - 올엠, 종합동인행사 ‘케이크스퀘어 투어’ 통해 관람객과 소통
- 신규 캐릭터 ‘홍령’ 최초 시연 및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한 캐릭터 굿즈 증정
- 오는 8월 3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홍령 정식 출시 예정


올엠(www.allm.co.kr, 대표 이종명)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게임 ‘크리티카 온라인(이하 크리티카)’가 지난 7월 22일(토), 23일(일) 양일간 열린 ‘케이크스퀘어 투어’에 단독 부스로 참가해 유저들과 만남을 가졌다.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린 ‘케이크스퀘어 투어’는 만화, 게임, 애니메이션을 아우르는 종합 동인 행사다. 크리티카는 신규 캐릭터 ‘홍령’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해,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 게임 시연대에서는 활을 다루는 ‘홍령’의 시원한 초(超)액션을 최초로 체험하기 위한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으며, 모니터를 통해 시연 장면을 생중계 해 지나가는 관람객들의 시선을 끌었다. 또한 SNS 이벤트와 현장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 상품과 피규어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도 개최되어 상품을 받은 관람객들의 환호가 이어졌다.

또한 23일(일)에는 ‘격투가’와 ‘홍령’의 성우인 정재헌, 김연우 성우의 사인회를 주최해 성황을 이뤘다. 일부 팬들은 성우가 맡은 캐릭터를 그리거나, 플랜카드를 만들어 선물하는 등 총 3시간 동안 뜨거운 현장 분위기가 연출됐다.

한편 크리티카는 올해로 4년째 꾸준히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으며, 국내 뿐 아니라 중국, 일본, 북미 유럽 지역까지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매를 이용한 독특한 활 액션을 선보일 신규 캐릭터 ‘홍령’은 오는 8월 3일(목)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정식 출시된다.

크리티카와 관련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kritik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data/news18/07m/25/on/krityca01.jpg

data/news18/07m/25/on/krityca02.jpg

data/news18/07m/25/on/krityca03.jpg

data/news18/07m/25/on/krityca04.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크리티카 온라인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액션 롤플레잉

가     격

제 작 사

올엠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