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벤큐, 자동으로 화면 밝기 조절되는 24인치 모니터 BL2423PT 출시

조회수 505 | 루리웹 | 입력 2017.05.26 (12:07:52)
[기사 본문] - 모니터 사용 시간이 긴 오피스 워커를 위한 강화된 시력보호 기술 탑재
- CAD/CAM 모드, 애니메이션 모드 등 디자이너 특화 기능 갖춰
- 사용자 편의성 고려해 오토피벗, 틸트, 스위블, 엘리베이션 동작 지원


글로벌 IT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BenQ.co.kr)는 한층 강화된 시력 보호 기능을 갖춘 사무용 24인치 모니터 BL2423PT 아이케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BL2423PT 아이케어 모니터는 Full HD의 해상도를 지원하며, 3,000 : 1의 고정 명암비와 상하좌우 178도의 광시야각을 지원하는 모델이다. 모니터 업계에서 세계 최초로 독일 인증 업체 TUV 라인란드에서 인증 받은 플리커프리(flicker free) 기술이 적용되었고, 4단계의 로우 블루라이트 모드를 통해 모니터에서 발생하는 청색파장을 줄일 수 있다. 주변의 밝기를 감지해 모니터 화면의 밝기를 최적으로 맞춰주는 B.I 테크놀러지 기능과 사용자의 눈의 휴식 시간을 알려주는 스마트 리마인더(Smart reminder) 기능을 탑재해 시력 보호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BL2423PT는 복잡한 도면의 선을 뚜렷하게 만들어주는 캐드캠(CAD/CAM) 모드, 영상의 어두운 부분을 밝게 조정해 영상 편집작업에 적합한 애니메이션 모드, 발표 진행 시 프로젝터에 투사되는 색감을 모니터 화면으로 미리 확인할 수 있는 프리젠테이션 모드와 문서 작업에 최적화 된 엠북(M-Book) 모드 등 총 11가지의 다양한 컬러 모드를 지원해 업무 환경에 맞춰 최적화 된 색상을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소프트웨어 상에서 간편하게 OSD 설정, 오토 피벗 설정, 화면 분할 등을 변경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파일럿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틸트, 스위블, 엘리베이션, 피벗이 모두 가능한 인체 공학적 스탠드를 채용했다.

벤큐코리아 마케팅 담당 이상현 팀장은 "BL2423PT는 모니터 사용 시간이 긴 직장인의 눈 건강과 사용 편의성을 고려한 모델로, 모니터를 세로로 회전하면 자동으로 화면이 변경되는 오토 피벗(Auto Pivot)기능을 제공해 웹 디자인, 문서 작업, 웹 서핑 시 한 눈에 더욱 많은 정보를 보여주며,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엘리베이션(Elevation) 동작을 지원해 따로 모니터 받침대를 구매할 필요 없이 사용자에게 최적화 된 높이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편, BL2420Z 아이케어 모니터는 패널을 포함한 무상3년의 서비스 기간을 보증하며, 전국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제품 BL2420Z는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data/news18/05m/26/pc/bl2423pt.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벤큐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222.112.***.***

벤큐 틸트 되는 스텐드 넣어주는 모델은 본적이 없는데 특이하군요
17.05.26 13:44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