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제이씨현시스템(주), 11번가, 인텔 게이밍 페스티벌 HTC VIVE VR 체험 & 현장판매 진행

조회수 270 | 루리웹 | 입력 2017.05.26 (11:11:03)
[기사 본문] 강력한 룸스케일링 모션인식 기능을 탑재한 고성능 VR HMD (가상현실 헤드셋) 'HTC 바이브(VIVE)' 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이하 제이씨현)은 5월 27일(토)부터 이틀간 제이씨현, 인텔, 11번가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VR-게이밍 노트북' 페스티벌에서 HTC 바이브 무료 체험행사를 진행하며 온,오프라인 바이브 구매자를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컨트롤러 & HMD 보호스킨 세트'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에는 LG, 삼성, HP, 레노버 등의 국내외 노트북 제조사 및 IT 업체가 참가하여 HTC 바이브와 VR기기와 호환되는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을 합리적인 가격에 온-오프라인으로 판매한다.

특히,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광장에서는 고객이 실제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고성능 모션 트래킹 VR기기인 HTC 바이브의 무료 체험부스가 운영된다. 동시에 현장판매 이벤트도 진행되며 해당 제품의 가격은 125만원이다. 구매시 5만원 상당의 'HMD & 컨트롤러 보호스킨 세트'도 증정받을 수 있다.

현장구매가 어려운 분들을 위해 5월 26일부터 28일까지는 11번가 스마트기기 카테고리(Link)에서 동일하게 해당 보호스킨 증정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시 증정받는 '바이브 보호스킨 세트'는 모션트레킹 기능이 탑재되어 사용자의 움직임이 많은 바이브의 특성상 얘기치 않게 발생할 수 있는 컨트롤러 및 HMD의 파손 및 긁힘을 방지하고, 사용자들이 어떤 환경에서도 보다 안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바이브의 필수 액세서리이다.

행사 당일 체험부스에는 고소공포 또는 스피드 체험, 아케이드 슈팅게임, 리듬게임, 레이싱 게임, 활쏘기, 태양계 관찰 등의 다양한 체험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제이씨현 담당자는 "이번 HTC 바이브 체험 및 온-오프라인 스킨 증정이벤트를 통해 미래 핵심기술인 VR에 평소 관심이 있었던 분들이 부담없고 안전하게 VR컨텐츠를 체험해보시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제품 및 구매정보는 행사 당일 제이씨현 바이브 공식 사이트(www.vive.com/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ata/news18/05m/26/pc/11xgaming.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제이씨현시스템(주)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