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아이러브니키 for kakao, 클럽 업데이트…140여개 신규의상 추가

조회수 489 | 루리웹 | 입력 2017.05.26 (09:49:47)
[기사 본문] - ‘디자이너 클럽’ 신규 7챕터 오픈…’월하 성주’, ‘신비의 사제’ 세트의상 추가
- 업데이트 통해 총 140여개의 신규의상 선보여


카카오와 ㈜파티게임즈의 공동 서비스 게임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이하 아이러브니키)가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140여개의 신규 의상을 선보인다.

<아이러브니키>는 길드 콘텐츠 ‘디자이너 클럽’의 신규 7챕터를 오픈했다. 새로운 챕터와 대결 스테이지 추가에 따라, 클럽 전용 신규 세트의상 ‘월하 성주’, ‘신비의 사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신비의 사제’는 인디언 풍의 화려한 의상이며, ‘월하성주’는 귀엽고 심플한 고양이 장식 포인트로 이용자들의 호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

‘오디션 상점’에도 여름과 잘 어울리는 캐주얼 스타일의 세트의상 ‘세잎 클로버’를 업데이트했다. ‘세잎 클로버’는 ‘오디션’ 코너를 통해 획득한 ‘유리장미’를 모아 교환 할 수 있다.

또한 지금까지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 가능했던 ‘소망의 연’, ‘플라워 타임’, ‘꽃가람’ 세트의상을 ‘상점’에 추가했다. ‘디자인실’에 업데이트된 ‘아샤의 찻집’, ‘노엘의 밤’, ‘루돌프의 축복’ 세트의상도 도안 구매 후 필요한 재료들을 모아 제작 가능해졌다.

이외에도 휴면 친구 초대 시스템을 추가했으며, ‘꿈의 학회’ 코너 내 새로운 에피소드와 아이템을 오픈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ilovenikkicafe)에서 확인 가능하다.

data/news18/05m/26/multi/ilove.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아이러브니키 for kakao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소셜 네트워크 게임

가     격

제 작 사

㈜파티게임즈/ 카카오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