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빅뱅인터렉티브, 모바일 RPG ‘마인히어로’ 사전예약 시작

조회수 378 | 루리웹 | 입력 2017.05.25 (11:41:37)
[기사 본문] - 빅뱅인터렉티브, 2017년 상반기 내 서비스 예정인 ‘마인히어로’ 사전예약 시작
- ‘마인히어로’, 모험과 채광을 비롯한 방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
-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정식 출시 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지급

빅뱅인터렉티브(BIGBANG INTERACTIVE Ltd., 대표 민광춘)는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 마켓을 통해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모바일 게임 ‘마인히어로’의 사전예약에 나선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마인히어로’는 동화 주인공부터 역사 속 실존 인물까지 각각의 고유 스토리를 지닌 180여 종의 영웅이 사는 프리엘 대륙에 침략한 마왕을 물리치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최대 25명의 영웅을 조합하여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다.

마왕의 호위병과 악룡이 지키는 광산에서 자원을 캘 수 있는 채광과 골드와 경험치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는 특수 던전, 요일 별로 자원을 획득할 수 있는 재료 던전 등의 PVE 콘텐츠와 유저끼리 대전할 수 있는 순위 경기, 경기장부터 토너먼트 방식으로 치르는 실시간 대전투 등의 PVP 콘텐츠 등을 제공하여 쉴 틈 없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마인히어로’는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정식 출시 후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최고 등급 영웅 줄리어스 시저 과 300 다이아, 고블린 가방 50개, 초급 광석팩 30개, 중급 광석팩 20개 등의 50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공식 카페에 가입만 해도 클레오파트라 영웅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와 사전예약 참여 후 공식 카페에 인증 게시물을 등록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온라인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빅뱅인터렉티브의 하성원 부대표는 “모바일 RPG 마인히어로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라며, “이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혜택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마인히어로’의 정식 홈페이지(http://event.smartbrz.com/heroesadv/)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roesad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ata/news18/05m/25/multi/mainh.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마인히어로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사전예약

장     르

롤플레잉

가     격

제 작 사

빅뱅인터렉티브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