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소녀함대, 오드아이의 한국형 구축함 '미리내'

조회수 1263 | 루리웹 | 입력 2017.05.25 (10:23:57)
[기사 본문] - 5성급 전함 ‘미리내’, ‘리슐리외’ 2종 추가돼 게이머들의 선택 폭 한층 넓어져
- 함선 전투력 향상시킬 수 있는 ‘장비 각성’ 추가, 캐릭터 최대 레벨 및 지옥 난이도 던전 추가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3D 미소녀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소녀함대>에서 새로운 미소녀 캐릭터를 비롯해 ‘장비 각성’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다고 오늘(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5성급 전함인 ‘미리내(구축함)’, ‘리슐리외(전함)’가 추가돼 게이머들의 전략과 전술에 따라 편성할 수 있는 함선 선택의 폭이 한층 넓어질 것으로 보인다.

먼저, 매력적인 오드아이가 눈길을 끄는 ‘미리내’는 인류를 구하기 위해서라면 어떠한 희생도 마다하지 않는 의기 넘치는 소녀로 피해반사, 생명회복 등 적의 모든 이로운 효과를 없애는 ‘파티클필드’, 적 앞 열의 함포방어를 하락시키는 ‘어스퀘이크’ 등이 주요 스킬이다. 특히, ‘미리내’는 지난 3월 <소녀함대> 대한민국 함선 공모전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유저가 디자인한 작품을 바탕으로 제작된 함선인 만큼 게이머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 간 베일에 싸여 있었던 또 다른 신규 캐릭터 ‘리슐리외’는 귀족 가문에서 태어나 예의가 바르지만 무례한 상대를 만나면 돌변하는 반전 매력을 지녔으며, 방어막을 만들어 대미지를 흡수하고 흡수된 대미지를 적 전체에 반사하는 ‘포스필드’ 스킬을 갖고 있다.

이와 함께 ‘운명의 문’에서 획득할 수 있는 ‘각성석’을 통해 함선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장비 각성’이 추가되고 캐릭터 최대 레벨이 120으로 상향된다. 이외에도 캐릭터 레벨 상향에 따라 별자리, 지휘관 스킬, 소녀 스킬 등이 120 레벨까지로 확장되고, 지옥 난이도 던전이 새롭게 추가된다.

한편, <소녀함대>는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50여 명의 미소녀들이 등장해 이들과 함께 짜릿한 Full 3D 해상 전투를 펼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미소녀들과의 호감도에 따라 차별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교감 시스템, 자원 수집은 물론 여러 군단들과 치열한 PVP가 가능한 기지 시스템, 한국 유저들의 성향을 고려해 제작된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 등이 특징적이다.

<소녀함대>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irlsfleet.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data/news18/05m/25/multi/son.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소녀함대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3D 미소녀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가     격

제 작 사

㈜게임펍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3
1
 댓글


(IP보기클릭)175.116.***.***

갓녀갓대 함정함선 아직도 뽑나
17.05.25 11:58

(IP보기클릭)211.170.***.***

어째 중국집 이름같냐
17.05.25 13:43

(IP보기클릭)110.11.***.***

٩(๑⁰ᴗ⁰๑)۶
미리내는 순 우리말로 선불이란 의미입니다. 는 아니고 미르=용 내 해서 은하수라는 뜻이지요~ | 17.05.25 21:12 | | |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