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배틀코믹스, 넥슨과 함께 ‘던전앤파이터’ 공모전 개최

조회수 1160 | 루리웹 | 입력 2017.05.16 (11:10:59)
[기사 본문] - 던전앤파이터의 최애캐를 새롭게 표현하는 총상금 500만 원의 일러스트 공모전

웹툰 플랫폼, 배틀코믹스를 운영하는 더웨일게임즈(대표 배승익)가 인기게임 던전앤파이터를 서비스 중인 넥슨과 함께 총상금 500만 원 규모의 던전앤파이터 천하제일 최애캐 대회 일러스트 공모전을 진행한다 .

이번 공모전은 총 두 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던전앤파이터’와 관련된 자유로운 소재 또는 제시된 서브 컬쳐 키워드(교복,의인화,TS,모에)를 바탕으로 상상력을 발휘하여 던전앤파이터 최애캐를 새롭게 표현하면 된다.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방법은 배틀코믹스 홈페이지 일러스트 메뉴에 자신이 제작한 일러스트를 올리면 된다.

작품을 올릴 때는 '#던파공모전' 해시태그를 달고 본문에 자신이 참가하길 원하는 주제를 작성하면 된다.

총상금 500만 원으로 대상 200만 원(1명), 주제별 최우수상 100만 원 (2명), 우수상 10만 원 (10명) 등 13명의 수상자가 가려질 예정이다.

추가로 30명은 추첨을 통해 던전앤파이터 여 프리스트 등신대와 단진 캐릭터 연필이 제공된다. 또한, 참가작 중 수상작에 한하여 배틀코믹스, ‘던전앤파이터’의 공식 홈페이지 및 SNS 등에 게시될 수 있다.

배틀코믹스 박준혁 매니저는 “인기 게임 던전앤파이터와 서브 컬쳐의 만남을 기대하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인기 게임 팬아트 문화를 확산함과 동시에 양질의 일러스트 콘텐츠를 유저들에게 제공할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배틀코믹스 홈페이지(http://www.battlecomic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data/news18/05m/16/on/dfgs.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던전앤파이터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액션

가     격

제 작 사

더웨일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