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미루온라인, 러브엔젤 이벤트 개최

조회수 1129 | 루리웹 | 입력 2017.04.29 (19:31:04)
[기사 본문] (주)그레이트풀데이즈가 자사개발 및 서비스중인 미루온라인에서 4월 27일부터 2주간 러브엔젤 이벤트를 개최중이다.

미루온라인에서는 흰고래마을을 중심으로 여러 맵이 존재하며, 이를 통해 다양한 세계관을 제공 하고 있다. 그 중에서 하늘섬은 천사라 불리는 하늘의 주민들이 존재하여 흰고래마을과 교류를 한다는 스토리적 배경이 있는 곳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하늘섬의 대천사 미겔이 어린 천사들과 함께 흰고래마을을 방문하면서 일어나는 일을 다루게 된다. 어린 천사들을 낚시를 통해 만나게 된다거나, 천사의 알 등을 통해 또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는 발상이 매우 신선한 즐거움 을 준다. 천사라는 배경에 걸맞게 다양한 순백의 의상들이 추가되었으며 엔젤윙, 엔젤 키스 등 본 인의 캐릭터로 할 수 있는 모션들 또한 추가로 얻을 수 있게 되었다. 그 중에서도 금빛으로 빛나 는 골드 엔젤윙 및 골드 엔젤 목걸이 등 화려한 디자인과 높은 속성을 겸비한 아이템들이 등장하 여 유저들의 관심을 끌고있다. 이 외에도 큐피트의 더블링, 큐피트의 더블목걸이 등 사랑의 천사 를 상징한 다양한 프로포즈용 아이템도 함께 업데이트 되었다. 해변가에 위치한 고백장소에서 멋 진 프로포즈를 준비해 보는것도 좋을것이다. 또한 이번 이벤트 스토리에서 미겔을 중심으로 이루 어지는 각 NPC들간의 관계 변화도 함께 주목해야할 포인트 중 하나이다.

러브엔젤 이벤트에 맞추어 새로운 펫도 함께 등장하였다. 이벤트의 포인트인 엔젤, 골드에 맞추어 금빛으로 빛나는 엔젤 순록이 바로 이번 펫이다. 순록과 같은 사슴계통의 펫은 이전부터 꾸준 히 유저들의 사랑을 받는 동물형 펫으로 이번에는 낚시에 특화된 속성을 지니고 있어 출시부터 많은 주목을 모으고 있다.

미루온라인에서는 러브엔젤 이벤트와 함께, 곧 돌아오는 황금연휴를 맞이하여 황금연휴 캠페인 이 준비되어 있다. 5월 10일까지 게임 내 길이증가 속성의 1.5배 적용 및 프렌드 퀘스트와 선물풍 선의 사용 보상이 상승하게 된다. 이 외에도 기간 한정으로 세트 아이템 제작에 필요한 재료들을 모은 패키지의 할인 및 일부 튜닝 확률과 하이퍼 아이템의 조합확률 상승 등의 다양한 캠페인이 함께 진행중이다.

data/news18/04m/29/on/lovean.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미루온라인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SNS 게임

가     격

제 작 사

그레이트풀데이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