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큐라레: 마법도서관, 시즌 51 '삼국장비전'

조회수 1783 | 루리웹 | 입력 2017.04.28 (11:08:50)
[기사 본문] - 4월 28(일) 삼국지를 주제로 한 시즌 51 ‘삼국장비전’ 업데이트 실시
- 황금연휴를 맞아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 하는 모바일 카드배틀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이 51번째 시즌 ‘삼국장비전’을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월 다른 컨셉의 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있는 ‘큐라레’의 51번째 시즌은 ‘삼국지’를 주제로 구성되어 있다. 형제들이 죽고 혼자 남은 장비, 중원의 패자가 된 조조 등 삼국지의 유명 캐릭터를 ‘큐라레’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18종의 신규 일러스트를 추가로 선보인다. 더불어, 실시간 파티 레이드의 최고 난이도인 ‘정예 금서’ 레벨 2가 새롭게 추가되어 유저들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한 신규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먼저, 어린이의 날을 맞아 4월 27일(목)부터 5월 11일(목)까지 게임 내 이벤트 던전을 통해 얻은 포인트로 SR+ 등급의 마도서를 교환해 주는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5월 3일(수) 까지 전투 경험치와 유한차원 발생 확률을 상승 시키고 접속 할 때마다 매일 ‘성장서’를 지급하는 황금연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게임사업부 이상희 부장은 “그동안 수많은 컨셉으로 업데이트를 해왔지만 ‘삼국지’를 주제로 한 업데이트는 이번이 처음이다. 앞으로 삼국지의 다른 캐릭터를 모델로 한 신규 일러스트도 선보일 예정”이라며 “’큐라레’가 준비한 다채로운 콘텐츠와 함께 황금연휴를 알차게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data/news18/04m/28/multi/qrar.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큐라레: 마법도서관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카드배틀 롤플레잉

가     격

제 작 사

스마일게이트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