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WGL 그랜드 파이널 2017', 5월 27-28일 모스크바에서 개최

조회수 609 | 루리웹 | 입력 2017.03.29 (13:42:41)
[기사 본문] - 월드 오브 탱크 전세계 챔피언 선발
- 전세계 지역별 대표 12개 팀 출전, 총 상금 30만 달러 두고 경쟁


data/news18/03m/29/on/dwsaeqze.jpg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 www.wargaming.net)은 5월 27과 28일(이하 현지시각) 양일간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워게이밍넷 리그 그랜드 파이널 2017(Wargaming.net League Grand Finals 2017, 이하 WGL 그랜드 파이널 2017)’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WGL 그랜드 파이널 2017'에서는 WGL 전세계 지역별 리그와 지역 대표 최강자전인 ‘챌린저 럼블'과 '챔피언 럼블' 등을 거쳐 선발된 최강 12개 팀이 ‘월드 오브 탱크’ 세계 챔피언의 영예와 총 30만 달러 규모의 상금을 두고 격돌한다.

이번 대회는 성대한 규모에 맞게 4일간 2단계에 걸쳐 진행된다. 먼저 5월 23일과 24일,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그룹별 예선을 거쳐 살아남은 8팀이 5월 27일과 28일에 본행사장인 'VTB 아이스 팰리스(VTB Ice Palace)'에서 진행되는 최종 결선에 출전하게 된다. 이번 대회로 4회차를 맞는 ‘WGL 그랜드 파이널’은 지난해까지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진행됐으며 올 해 처음으로 가장 많은 ‘월드 오브 탱크’ 플레이어를 보유한 러시아에서 개최되어 ‘월드 오브 탱크’의 전세계적인 인기를 증명하는 열렬한 응원의 장이 될 전망이다.

대회 현장은 무료로 개방되며 게임 내에서는 대회를 기념한 특별 패키지가 판매될 예정이다.

'WGL 그랜드 파이널 2017'의 모든 경기들은 트위치 TV(http://www.twitch.tv/wgl_kr)를 통해 우리말 해설과 함께 생중계된다.

워게이밍의 모하메드 파들(Mohamed Fadl) 글로벌 컴페터티브 게이밍 총괄(Head of Global Competitive Gaming)은 “명실공히 ‘월드 오브 탱크’ 최고의 인기 지역이자 고향과도 같은 독립국가연합에서 그랜드 파이널을 진행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월드 오브 탱크’의 향후 업데이트 계획 독점 공개 등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기억을 선사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WGL 그랜드 파이널 2017’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토너먼트 홈페이지(http://worldoftanks.asia/ko/tournamen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게임정보 목록

월드 오브 탱크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MMO 액션

가     격

제 작 사

워게이밍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