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소년삼국지, ‘시즌2:금빛 영웅의 탄생’ 베일 벗는다! 금색 장수, 군단 쟁탈 등 신규 콘텐츠 대거 추가

조회수 233 | 루리웹 | 입력 2017.03.29 (10:23:13)
[기사 본문] - 시즌2 업데이트 통해 금색 장수, 군단 약탈, 경매장 등 신규 콘텐츠 선보여
- 게임 접속만해도 인기 아이템 지급 & 게임펍 공식 페북 좋아요 목표 수 달성하면 아이템 선물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전략 RPG <소년삼국지>에서 ‘시즌2:금빛 영웅의 탄생’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오늘(29일) 밝혔다.

우선, 게임 내 최고 등급이었던 적색 장수보다 상위 개념인 금색 장수가 새롭게 등장한다. 적색 및 황색 장수 95레벨이 되면 시련을 거쳐 일정 조건 달성 시 금색 장수로 진화할 수 있는 시스템이 추가되는 것으로 기존 장수 시스템에 대대적인 변화가 일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군단간 치열한 전략 싸움을 기반으로 하는 군단 쟁탈 컨텐츠가 추가돼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진행되며 군단 랭킹에 따라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30분부터 10시까지 각 서버 단위로 특정 아이템이 판매되는 경매장도 선보인다. 각 서버에서 판매되지 않은 아이템은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경매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반란군 보스 랭킹 상향 및 군마 복원 시스템이 추가되며 게임 내 각종 편의 기능도 업그레이드 된다.

한편, <소년삼국지>는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29일부터 4월 1일까지 게임에 접속만해도 금화, 황금단, 화신단 등 인기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는 이벤트를 펼친다. 아울러, 게임펍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수가 2만, 혹은 2만 3천을 달성하면 적색장수를 비롯해 천명석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4월 4일까지 진행한다.

지난달 서비스 1주년을 맞은 <소년삼국지>는 삼국지 장수들을 소년화한 재미있고 색다른 시나리오와 레벨업에 따라 끝없이 확장되는 풍부한 콘텐츠, 세로형 뷰의 편리한 UI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및 시즌2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skingd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ata/news18/03m/29/multi/yhdrdwawe.jpg





관련게임정보 목록

소년삼국지 시즌2:금빛 영웅의 탄생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전략 롤플레잉

가     격

제 작 사

㈜게임펍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