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MSI가 쏜다 쏜다 쏜다! 신학기 맞이 카페 이벤트 성황리 종료!

조회수 407 | 루리웹 | 입력 2017.02.28 (18:44:08)
[기사 본문] - MSI, 공식 카페 유저 대상 무료 나눔 선물 이벤트 진행
- 브랜드 팬 누구나 좋아할 만한 선물 전달로 소비자 공감대 확대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가 MSI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icom)를 통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무료 나눔 선물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새 학기를 맞아 2월 27일(월) 단 하루, 무료 나눔 게시물이 카페에 업로드 되는 오후 3시 가장 먼저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 무료로 다양한 경품을 나눠주는 행사로, 그간 MSI 제품에 큰 지지와 성원을 보내준 MSI 유저들만을 위해 준비됐다. 경품으로는 쿨러마스터 SCOUT 2 ADVANCED 케이스부터 MSI AMD 출장용 캐리어까지 푸짐한 선물이 증정됐다.

MSI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자사 브랜드를 좋아하는 핵심 고객들과의 공감대를 상당 부분 높인 것으로 보인다. 특히 해당 이벤트를 진행한 MSI 공식 카페는 MSI 그래픽카드 및 메인보드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소통하는 커뮤니티 사이트로, 그간 MSI와 소비자들의 커뮤니케이션 통로 역할을 톡톡히 해왔다는 점에서 이벤트의 효과가 더욱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MSI는 앞으로도 MSI 사용자를 위한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MSI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의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icom),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으로 문의하면 된다.

data/news18/02m/28/pc/ggddgd1.jpg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엠에스아이코리아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