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네시삼십삼분, 모바일 게임 ‘다섯왕국이야기’ 최종 점검 나선다

조회수 730 | 루리웹 | 입력 2017.02.24 (09:51:57)
[기사 본문] - 내달 2일까지 최종 테스트 실시. 오는 4월 중 정식 출시 예정
- 총 107종의 캐릭터와 70개 스테이지, 거대 보스 레이드 등 선보여
- 영웅 뽑기권 10장과 1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 진행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수집형 모바일 게임 ‘다섯왕국이야기(개발사 너울엔터테인먼트)’의 최종 테스트(CBT)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최종 테스트는 23일부터 내달 2일까지 총 8일간 진행되며, 테스트를 통해 게임에 대한 호감도, 밸런스, 네트워크 안정성 등을 정식 출시 전에 검토함으로써 완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정식 출시는 오는 4월이다.

‘다섯왕국이야기’는 수려한 그래픽과 각 캐릭터들이 뿜어내는 박진감 넘치는 궁극기 연출을 자랑하는 수집형 역할수행게임(MORPG)이다. 아카인과 우르크, 젠, 타나토스, 헤스티아로 나눠진 다섯 왕국 영웅들의 거미줄처럼 복잡한 인간관계도를 바탕으로 펼쳐지는 방대한 서사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최종 테스트에서는 전체 112개의 캐릭터 중 107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새롭게 추가된 인간형 영웅 27종의 궁극스킬 연출을 감상할 수 있다. 궁극스킬이란 특수 영웅만 사용할 수 있는 기술로 화면 전체를 압도하는 화려한 연출과 강력한 위력이 특징이다.

또, 탐험할 수 있는 지역으로 총 7개 챕터, 70개 스테이지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끝없는 몬스터와 연속 전투를 치르는 30층 규모의 ‘죽음의 신전’, 영웅 진화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요일 던전’, 거대 보스 레이드, PVP(이용자간 전투) 등 정식 출시 때 만나볼 수 있는 콘텐츠가 대부분 공개된다.

이와 함께 4:33은 ‘다섯왕국이야기’ 최종 테스트를 기념해 참여자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재화를 선물하고, 간단한 테스트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영웅뽑기권 10장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섯왕국이야기’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4:33은 2017년 지난달 출시해 구글∙애플 앱마켓 매출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는 ‘삼국블레이드’에 이어 이달 말에는 대작 MMORPG ‘의천도룡기’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밖에 우주 전략 게임 ‘인터플래닛’, 국민게임 ‘활 for Kakao’의 공식 후속작 ‘활2’, 자동차 추격 총싸움 게임 ‘마피아’, 수퍼맨과 배트맨 등 DC코믹스 IP를 활용한 ‘DC프로젝트(가칭)’ 등 기대작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섯왕국이야기 공식카페 : http://cafe.naver.com/433fivekingdomstory

data/news18/02m/24/multi/scssdsde.jpg





관련게임정보 목록

다섯왕국이야기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최종 테스트

장     르

수집형 모바일 게임

가     격

제 작 사

너울엔터테인먼트/네시삼십삼분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121.142.***.***

433은 댓글조차 없었다
17.02.24 10:37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