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콜렉터블 미니 피규어 인형 투지스 한국 상륙

조회수 1797 | 루리웹 | 입력 2017.02.23 (17:52:36)
[기사 본문]

data/news18/02m/23/etc/sdgdgdfsf01.jpg

각각의 개성이 가득한 140명 이상의 아기 인형들이 잃어버린 애완 동물을 찾아 헤맨다. 서로가 함께 있기를 원하는 아기들과 애완동물을 찾아 짝지어주는 것이 여러분의 사명. 어떤 게임의 설정 같은 이 이야기는 실은 3월 한국에 본격적으로 상륙하는 콜렉터블 피규어 인형 시리즈 ‘투지스(twozies)’의 설정이다.

투지스는 미국에서 5번째로 큰 완구회사이자 전 세계 80여개 국에 진출한 ‘무스 토이즈’가 작년 6월경에 런칭한 미니 피규어 시리즈로, 수집에 놀이의 성격을 강화한 ‘짝짓기 게임’의 개념을 도입해 신선한 충격을 주었다. 출시 직후부터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등 영어권 국가들에서 인기몰이를 하며 반년 만에 벌써 시즌2 시리즈를 내놓기 시작한 제품이다.

투지스는 140 종류의 서로 다른 인형으로 되어 있으며 이 인형들은 ‘베이비’와 ‘펫’의 두 종류로 나뉜다. 인형 하나하나마다 이름과 성격 등의 설정이 꼼꼼하게 붙어있으며, 베이비와 펫 모두 서로에게 딱 맞는 짝이 정해져 있다. 여기에 이들이 함께 있기에 딱 알맞은 디스플레이 룸과 여러 종의 배경 카드들도 콜렉터블 피규어로서의 완성도를 더한다. 그런데 어떤 인형들은 ‘서프라이즈 팩’을 뜯거나 랜덤 박스를 뒤져야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인형들의 짝을 찾아주는 것이 마냥 간단하지는 않다. 하지만 짝을 찾다 보면 가끔은 반짝거리는 ‘슈퍼 레어’ 인형을 찾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data/news18/02m/23/etc/sdgdgdfsf02.jpg
<투지스 서프라이즈 팩>

이번에 국내에 발매되는 투지스 시즌1 시리즈는 서프라이즈 팩. 프렌즈 팩, 투게더 팩, 아이스크림 카트, 스위트 보트, 투지스 카페의 6종 패키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각의 패키지마다 구성과 인형의 공개 여부가 다르게 되어 있다. 서프라이즈 팩은 베이비와 펫 모두 랜덤으로 구성되어 있고, 투지스 카페의 경우는 스페셜 인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data/news18/02m/23/etc/sdgdgdfsf03.jpg
<투지스 프렌즈 팩>

투지스가 들어오는 것은 아시아 내에서는 한국이 최초로 알려져 있으며, 한국어화 및 국내 유통은 코리아보드게임즈가 맡는다. 정확한 가격과 발매일은 미정이다.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투지스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133.202.***.***

경우의 수로 따지면 140 X140 이네 ㅋㅋㅋ 완전 짝지으려면 도대체 얼마나 돈을 쳐 부어야하는거냐 ㅋㅋㅋ 아시아에 들어오는게 한국이 최초라면 한국을 얼마나 호구로 보고있는거냐 ㅋㅋ
17.02.23 23:41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