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JUNEiNTER, 모바일 MMORPG ‘쏘판타지’ 원스토어 정식 출시

조회수 298 | 루리웹 | 입력 2017.02.23 (12:55:49)
[기사 본문] ㈜JUNEiNTER( 대표 한성택, http://portal.juneinter.com/)는 자사가 서비스를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쏘판타지’를 2월 23일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So Fantasy’는 모바일 MMORPG로 초원, 사막, 정글 등 다양한 환경의 방대한 필드에서 약 24여 종의 직업과 잡 체인지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으로 직업을 변경할 수 있어 유저가 원하는 스타일의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PC MMORPG의 느낌을 많이 가지고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쏘판타지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공식 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정식 서비스 이후 베이스 레벨 60 달성 시 추첨을 통해 노트북, 샤오미 보조배터리, 문화상품권 등 5,0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와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일정 기간 경험치와 골드 획득률을 100% 올려주는 버닝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쏘판타지는 2016년 9월부터 유저대상 시연회, CBT, 프리테스트를 거쳐 서비스를 준비해왔으며, 공식 카페를 통해서 게임의 시나리오, 캐릭터 배경 등 다양한 정보들을 선보이며 서비스 오픈을 준비해 왔다.

2017년 2월 23일 원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3월 중 구글 및 IOS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를 확장할 예정이다.

준인터 신효원 PM은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 끝에 쏘판타지가 정식 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어 매우 감회가 새롭다.” 며 “쏘판타지 카페에서 활동해주시는 에반젤리스트 분들과 시연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에게도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MMORPG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쏘판타지는’ 23일 10시부터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및 이용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ofanonline/)와 공식 홈페이지(http://www.sofantas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ata/news18/02m/23/ard/sdgfgfgf01.jpg

data/news18/02m/23/ard/sdgfgfgf02.jpg





관련게임정보 목록

쏘판타지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MMO RPG

가     격

제 작 사

㈜JUNEiNTER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