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플랜비게임즈, ‘오락실 신야구’ 구글/애플 동시 출시

조회수 1414 | 루리웹 | 입력 2017.02.17 (15:00:51)
[기사 본문] - 플랜비게임즈 <오락실 신야구> 구글/애플 출시
- 레트로 유명 IP ‘스타디움 히어로’ 활용한 모바일 야구 게임
- IP를 활용한 야구공, 목쿠션 등 다양한 이벤트 눈길

모바일 게임 전문개발사 ‘플랜비게임즈’(Planbgames 대표 : 이은환)는 G-MODE의 유명 IP ‘스타디움 히어로’에 대한 글로벌 모바일 게임개발 판권을 획득하여 개발중인 ‘스타디움 히어로 M’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 동시 출시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스타디움 히어로 M’은 고전 유명 야구게임 IP 게임을 바탕으로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접목하여 야구를 모르는 사람도 오락실 느낌 그대로 쉽게 즐길 수 있는 컨셉의 게임이다. 사구구, 사팔이 등 추억의 캐릭터들을 직접 성장시킬 수 있는 매니지먼트 시스템과 중요한 순간 순간 유저가 직접 개입하여 공을 칠 수 있는 게임 진행 방식을 통해 빠른 경기를 진행 할 수 있으며, 투수 변경 등 상황에 따른 전략적 컨트롤이 가능한 게임이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오락실 신야구’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tadiumheromanager)에서는 야구공 및 목쿠션, 카드지갑 등을 상품으로 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플랜비게임즈 이은환 대표는 “과거 오락실의 느낌과 실제 야구 플레이에 가깝게 구현하는데 많은 공을 들였으니 플레이 하시면서 자신이 키운 팀이 플레이 하는 모습과 직접 컨트롤 하는 재미있게 느끼실 수 있으실 것 입니다. 과거 오락실 전설의 게임인 ‘스타디움 히어로’의 IP를 활용하여 개발중인 만큼 많은 분들의 기대에 벗어나지 않는 재미있는 게임이 되도록 꾸준히 노력 하겠습니다.” 라고 전했다.

‘오락실 신야구’는 현재 구글 스토어 (http:// goo.gl/AhJh6U)와 애플 앱 스토어, 원스토어 에서 받을 수 있으며, 레트로 유명 IP와 새로운 방식의 스포츠 매니지먼트 게임이 만나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data/news18/02m/17/ard/dfdsgze.jpg





관련게임정보 목록

오락실 신야구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스포츠

가     격

제 작 사

플랜비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