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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사이드, '킹덤언더파이어2' 중국 상용화 카운트다운!! “전면전쟁: 파이널테스트”(全面战争: 终极技术测试) 시작!!

조회수 6248 | 루리웹 | 입력 2016.12.09 (11:15:52)
[기사 본문] - 12월 21부터 정식 상용화 서비스의 최종점검을 위한 스트레스테스트(서버과부하 테스트)와 신규 컨텐츠가 포함된 대규모 PVP 컨텐츠 집중 점검.

PC온라인과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4버전으로 개발중인 대규모 액션전략RPG <킹덤언더파이어2>가 오랜 준비 끝에 중국시장에서 정식 상용화 서비스를 향한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킹덤언더파이어2>의 개발사 블루사이드는 2016년 12월 21일부터 중국의 서비스 파트너사인 창유를 통해 중국 현지의 정식 상용화 서비스의 최종점검으로 “전면전쟁: 파이널테스트”(全面战争 终极技术测试)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면전쟁: 파이널테스트”(全面战争 终极技术测试)는 전반적인 성장과정과 함께 많은 사람들이 일제히 접속했을 때의 시스템 상태를 집중적으로 체크하는 ‘스트레스테스트’(서버과부하시험)로 <킹덤언더파이어2>의 대규모 PVP 컨텐츠인 ‘대격돌(진영전)’ 및 ‘길드전쟁’ 컨텐츠를 중점적으로 점검하게 된다.

“전면전쟁: 파이널테스트”(全面战争 终极技术测试)에 새롭게 추가된 ‘대격돌(진영전)’은 일정 레벨 이상의 모든 유저가 두 진영으로 나뉘어 싸우는 대규모 전쟁 컨텐츠의 하나. 지난 5월 ‘혈전측시’ 테스트에 공개되어 큰 호응을 받았던 ‘길드전쟁’이 길드 간의 경쟁을 중심으로 한 상위레벨의 제한적인 유저들만 참여할 수 있었던 반면 이는 비교적 낮은 레벨의 유저들도 자유로운 참여가 가능해 보다 많은 유저들의 호응이 예상되고 있다.

개발 총책임자인 이상윤 PD는 “<킹덤언더파이어2>는 다른 온라인 게임에서는 보지 못한 새로운 경험을 유저들에게 선사할 것이다. MMORPG의 틀 위에 화려한 액션과 지금까지는 구현이 불가능하다고 여겼던 수백 종의 병종, 만개 이상의 유닛들이 어우러져 벌이는 실감나는 대규모 전쟁을 구현했다. 한국보다 상대적으로 PC사양과 네트워크 환경이 열악한 중국의 시장에서 쾌적한 게임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최고의 최적화를 마쳤다. 모든 유저들이 꿈꿔 온 대규모 판타지 전쟁을 체험하게 될 것이다.” 라며 이번 “전면전쟁: 파이널테스트”(全面战争 终极技术测试)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블루사이드는 “전면전쟁: 파이널테스트”(全面战争 终极技术测试)가 내년 상반기 중국 현지의 정식 상용화로 이어지는 최종 테스트임을 감안하여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상위레벨인 30레벨로 급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고 이로 인해 보다 쉽게 많은 인원이 대규모 PVP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중국 창유 킹덤언더파이어2 홈페이지 http://kuf2.changyou.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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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게임정보 목록

킹덤언더파이어2

기     종

온라인/PC/PS4

발 매 일

스트레스 테스트

장     르

액션 전략 롤플레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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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61.72.***.***

BEST
고딩때였나 개발 시작한다는 뉴스보고 지금 20대 후반 되감...
16.12.10 12:35

(IP보기클릭)125.133.***.***

BEST
이거 왠지 느낌으로는 포기하기는 들어간 시간과 노력 돈이 아까워서라도 억지로 계속 개발하고 있다는 느낌이 드는거 같네요...
16.12.10 15:20

(IP보기클릭)49.1.***.***

BEST
시대가 지나면서 좋았던 그래픽도 이제는...
16.12.09 16:59

(IP보기클릭)119.193.***.***

드디어........ 나올까?
16.12.09 15:01

(IP보기클릭)49.1.***.***

BEST
시대가 지나면서 좋았던 그래픽도 이제는...
16.12.09 16:59

(IP보기클릭)58.233.***.***

아오... 색깔이 참...;
16.12.09 20:31

(IP보기클릭)58.142.***.***

이 게임의 장점이 도대체 뭘까. 신비감?
16.12.09 23:29

(IP보기클릭)211.213.***.***

기억속에서 사라진 게임~!! 아 멘~
16.12.09 23:43

(IP보기클릭)223.62.***.***

출시도 아니고 상용화라... 찝찝하네요
16.12.10 01:38

(IP보기클릭)175.201.***.***

군대 게임잡지에서 봤던 게임이 아직도 안나왔다니 ㅋㅋㅋㅋㅋㅋ
16.12.10 10:23

(IP보기클릭)61.72.***.***

BEST
고딩때였나 개발 시작한다는 뉴스보고 지금 20대 후반 되감...
16.12.10 12:35

(IP보기클릭)115.160.***.***

그래도 잘 되었으면 하네요.
16.12.10 12:52

(IP보기클릭)125.133.***.***

BEST
이거 왠지 느낌으로는 포기하기는 들어간 시간과 노력 돈이 아까워서라도 억지로 계속 개발하고 있다는 느낌이 드는거 같네요...
16.12.10 15:20

(IP보기클릭)58.148.***.***

숙제 끝~~!!! 이제 한2년 더 쉬어야할듯....
16.12.11 14:06

(IP보기클릭)1.234.***.***

잘 모르겠지만 잘되면 한 방에 크게 성장할 수 있는 회사가 될 듯. 스마일 게이트 보고 느꼈음. 게임 더럽게 재미없는데도 그렇게 큰회사가 된거보면
16.12.11 20:14

(IP보기클릭)1.234.***.***

어스토니시아 스토리때가 참 좋았는데...그 때는 아기자기하고.. 이PD가 너무 욕심부려서 계속해서 미루고 미루다 이제야 그래도 그래픽 지금봐도 나쁜진 않네요. 어차피 국내는 다들 모바일하고 있어서 언리얼이나 유니티가지고 찍쩝되어서 쉐이더 기술이 그렇게 늘지 않아서 아직은 괜찮습니다. 넷마블이나 엔씨 그리고 넥슨 얘네들만 봐도 지금 이미 언리얼급 엔진하나씩은 가지고 있어야 할 회사들인데 넷마블은 빼야겠다. 여긴 공장이라서...어차피 다 공장인데 여기가 제일 심한듯. 여튼 나오든 안나오든 열심히 해서 출시했음 좋겠다...어차피 안할거지만.
16.12.11 20:22

(IP보기클릭)1.234.***.***

어스토니시아가 아니라 포가튼사가구나 ㅋㅋ
16.12.11 20:23

(IP보기클릭)112.222.***.***

킹덤언제팔아요?
16.12.12 08: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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