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큐로드, 韓∙ 中 투자 유치하고 아시아 모바일게임 시장 개척 나선다

조회수 648 | 루리웹 | 입력 2016.09.27 (10:12:39)
[기사 본문] - 디에스케이와이벤처스(中), 유니온투자파트너스(韓)에서 총 20억원 투자 유치
- 인력 확충 및 시설 확장에 투자, 신사업도 전개
- 동남아시아 직접 진출

게임 품질관리 전문 기업 ㈜큐로드(대표 길호웅)는 중국과 한국의 유명 투자사로부터 총 20억 규모의 투자를 유치하고, 사업 확장에 나선다.

큐로드는 중국 벤처캐피탈사인 디에스케이와이벤처스(대표 존 치. John.H.Chi)와 한국의 유니온투자파트너스(대표 이재우)로부터 총 20억원 규모의 투자유치에 성공했다.

큐로드는 모바일 및 온라인게임의 품질관리(QA)와 고객관리(GM, CS) 등 운영 전문기업으로 경력 15년 이상의 업계 전문가들이 모여, 지난 2015년 1월 설립한 국내 1위 규모의 게임 품질관리 및 운영 전문 회사다.

이번 투자는 큐로드 설립 1년 6개월여 만에 이룬 성과로 디에스케이와이벤처스와 유니온투자파트너스는 큐로드의 품질관리 역량과 글로벌 확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해 이번 투자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디에스케이와이벤처스 존 치대표는 “이번 투자는 단순 투자가 아니라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게임 서비스에서도 양사가 협력해 성공스토리를 만들어 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 ”큐로드와 협력해 우리의 게임회사인 아이드림스카이의 게임도 아시아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큐로드는 이번 투자금으로 게임 품질관리∙운영에 대한 인력 확충과 시설 확장에 나선다. 또 새롭게 게임 마케팅 및 서비스 관련 사업을 확대해 본격적인 종합 게임사로 나아갈 예정이며, 특히 동남아시아 지역으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큐로드 길호웅 대표는 "이번 투자로 게임의 품질관리∙운영과 마케팅 등 게임에 대한 종합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하고, “큐로드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동남아시아 지역까지 넓혀, 적극적인 게임사업을 전개해 종합 게임사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밝혔다.

큐로드는 현재 네시삼십삼분, 웹젠, 슈퍼셀, 킹 등 국내외 20여개의 유명 모바일 게임사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품질관리(QA), 고객관리(CS),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150여 개 게임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한 리스크 관리, 핵심 고객 층의 요구사항 관리는 물론, 지표 분석을 통한 콘텐츠 개선 제안, 유저 이탈률 방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 등을 파트너사에 제공하고 있다. 제공하고 있다.

큐로드 공식 홈페이지 : www.qroad.net

data/news17/09m/27/multi/gdffdgksize.jpg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온라인/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큐로드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