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씰온라인, 11월 11일까지 할로윈 파티 이벤트 실시

조회수 772 | 루리웹 | 입력 2015.10.29 (11:48:11)
[기사 본문]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개그액션 RPG ‘씰온라인’이 할로윈을 맞아 다양한 할로윈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씰온라인의 할로윈 파티 이벤트는 다양한 연령층이 즐기는 온라인 게임답게 꼬마 유령의 부탁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이번 할로윈 파티는 11월 11일까지 총 4가지의 다양한 파티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엘림마을 옆에 있는 꼬마 유령의 첫 부탁을 들어주는 퀘스트를 진행하면 호박귀신의 머리, 강시모자, 강시부적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첫번째 퀘스트에 이어 꼬마 유령의 두번째 부탁인 바일 사냥을 진행하면 흐릿한 여학생의 영혼, 한맺힌 여학생의 영혼 등 전 직업이 사용 가능한 스페셜 아이템을 참여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씰온라인의 쉴츠 대륙 전체가 할로윈 분위기로 바뀐다. 호박머리와 강시 코스튬으로 분장한 각종 NPC와 함께 구매 좌판이 모두 관이나 묘지 컨셉으로 변환되어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게 된다.

마지막으로 10월30일부터 11월1일까지 접속한 유저들에게는 매일 종류별로 포션을 모두에게 지급한다.

플레이위드 씰온라인 장진호 팀장은 “씰온라인은 이번 할로윈 이벤트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로 다가설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씰온라인의 “으스스한 할로윈 파티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 www.sealonlin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data/news16/10m/29/on/seal.jpg

이상원 기자   petlabor@ruliweb.com
보도자료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씰온라인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액션 RPG

가     격

제 작 사

플레이위드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