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엠게임, '드로이얀 온라인'-'라피스' 생일 축하 이벤트 실시

조회수 1971 | 루리웹 | 입력 2014.04.10 (10:39:28)
[기사 본문]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자가사 서비스하는 장수 온라인게임 ‘드로이얀 온라인’과 ‘라피스’가 각 서비스 12주년과 17주년을 맞아 오는 5월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10일(목) 밝혔다.

우선, 지난 2002년 4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SF 온라인게임 ‘드로이얀 온라인’은 서비스 12주년을 맞아 내달 28일(수)까지 매일 특정 시간 소환되는 드래곤을 사냥하거나, 매일 1회 ‘12주년 관리인NPC’에게 미션지를 받은 후 사냥을 통해 12개 퍼즐 조각을 완성하면 체력, 방어력, 무기 능력 등이 상승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오는 30일(수)까지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요일 별 다른 능력치 상승의 버프 혜택이 주어지며, 같은 기간, 채팅창에 ‘/축하’ 명령어를 입력하면 공격 속도와 캐스팅 속도가 향상되는 효과가 20분 동안 제공된다. 생일 당일인 오는 11일(금)에는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스킬 레벨과 특정 스탯, 체력이 20일 동안 증가하는 명예반지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지난 1997년 '다크세이버'라는 타이틀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지난 2005년 한층 강화된 게임성과 그래픽으로 현재의 모습을 갖춘 ‘라피스’는 서비스 17주년을 맞이해 오는 16일(수)부터 5월 28일(수)까지 오랜 기간 ‘라피스’와 함께 한 유저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채팅창에 ‘/생일축하’ 명령어를 입력하면 능력치 상승 혜택 및 게임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생일 케익과 조각 케익을 지급하고, 하루에 한번 카오시아 마을의 ‘이벤트NPC’를 통해 생일 기념 무기 및 방어구 등 장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생일 축하 쿠폰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체력과 기력, 공격력과 방어력 모두 상승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아이템을 한정 판매하며, 오는 30일(수)부터 5월 21일(수)까지 모든 이용자에게 아이템 강화 성공 확률 상승과 소켓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서, 오는 5월 7일(수)부터 21일(수)까지 3주 간 하루에 3번 특정 시간 출현하는 GM몬스터를 사냥하면 특별한 아이템이 무작위로 들어있는 ‘GM의 황금상자’를 선물한다.

‘드로이얀 온라인’과 ‘라피스’의 생일 기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ata/news15/04m/10/on/ruliweb_mgm.jpg

이상원 기자   petlabor@ruliweb.com
보도자료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드로이얀 온라인/라피스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MMORPG

가     격

제 작 사

엠게임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

한때 드로이얀에 빠졌었는데
14.04.10 11:14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