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미르의전설2 리부트’ 신규 전투 지역 본국통로 오픈

조회수 220 | 루리웹 | 입력 2019.07.16 (09:56:58)
[기사 본문]

- 최대 200명 입장, 유저간 PK 가능

- 최대 200명 입장 가능한 신규 전투 지역 본국통로, 유저간 PK 가능해 치열한 경쟁 예상

- 보물, 보석, 탈 것 등 최대 레벨 상향, 게임 접속만해도 연금술석, 백련동 등 아이템 지급

 

미르의전설2 리부트 대표 이미지.jpg


㈜게임펍은 모바일 MMORPG ‘미르의전설2 리부트’에서 신규 전투 지역 본국통로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6일(화) 밝혔다.  


우선, 80레벨 5환 이상 게이머라면 본국통로 입장권 지참 시 참여할 수 있는 신규 전투 지역 본국통로를 오픈한다. 최대 200명이 입장 가능한 본국통로에서 강력한 용골 몬스터를 물리치면 획득하기 어려운 보물, 장비 등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유저간 자유로운 PK(Player Killing)가 진행돼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보물, 보석, 탈 것 등 최대 레벨이 상향되고, 게임에 접속만해도 연금술석, 백련동 등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도록 기존 보상을 업그레이드한다. 


한편, 미르의전설2 리부트’는 2000년대 초반 큰 인기를 끌었던 PC 온라인 게임 미르의전설2 핵심 콘텐츠를 기반으로 제작된 3D MMORPG로 30, 40대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서비스 순항 중이다. 


게이머들은 ‘미르의전설2 리부트’에서 필드 PK는 물론, 복수 시스템, 보스 몬스터 협동 사냥, 대규모 공성전 등 다양하면서도 짜릿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게임 내 자유로운 시장 경제 구현을 위해 경매장과 함께 유저 간 일대일 거래 시스템을 채택했다. 


‘미르의전설2 리부트’ 게임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m2re)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미르의전설2 리부트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모바일 MMORPG

가     격

제 작 사

㈜게임펍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0


댓글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