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모바일 광고 플랫폼 기업 탭조이, 성공 사례 세미나 성황리 개최

조회수 441 | 루리웹 | 입력 2019.06.27 (08:59:30)
[기사 본문]

- 'Tapjoy 101 : Monetization and Programmatic Mediation'이라는 주제로 탭조이 도입 기업들의 성공 사례를 300여명의 국내외 마케터 대상으로 발표

- 선데이토즈, 달콤소프트, PONOS, 111% 등의 국내 최고 연사들이 실제 사업화 적용 후 성공 사례를 발표하여 높은 호응


글로벌 모바일 광고 플랫폼 탭조이 코리아(Tapjoy Korea, 지사장 박선우)는 6월 26일(수), 서울 강남 팁스홀에서 광고 수익화와 프로그래매틱 미디에이션을 주제로 모바일 게임 및 App 관련 분야 마케터 300여명을 초대하여 성공적으로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광고수익화 및 광고 비용 분배의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한 탭조이 시스템의 주요 기능 소개 및 실제 사업화 적용 후 성공한 케이스들의 노하우를 전수하는 강연 세션과 질의 응답 형식의 패널토크로 진행되었다. 


세미나 구성으로는 선데이토즈 공준식 팀장이 위베어베어스, 스누피, 디즈니 등 글로벌 IP 기반 게임출시를 준비하면서 겪은 기회와 노하우를, 달콤소프트 이은규 실장은 최근 큰 성공을 거둔 “Super Star” 시리즈를 통해 경험한 글로벌 진출 전략에 대한 팁을 공유했다. 또한 캐주얼 게임에서 1억 이상의 다운로드의 성과를 이룬 개발사 111% 변지훈 이사가 광고수익을 극대화 하는 게임기획을 주제로 발표하고, “냥코 대전쟁” 으로 유명한 PONOS의 nTrophy Studio 최대헌 총괄 PD는 일본 시장 진출 및 모바일 게임 성공 전략을 발표했다.


이와 함께 최근 탭조이가 인수하고 영국에 본사를 둔 미디에이션 회사 Tapdaq의 테드 내쉬(Ted Nash) CEO는 비디오 수익화 전략 및 최근 업계에서 큰 주목과 관심을 받고 있는 프로그래매틱 미디에이션에 대한 정보를 들려줌으로서 마케터들에게 새로운 개념에 대한 이해를 쉽게 할 수 있게 설명해주었다.


관련된 세미나 컨텐츠 및 자세한 내용은 탭조이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게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탭조이는 2007년 샌프란시스코에서 설립된 모바일 광고 플랫폼 회사로 현재 월간 실사용자가 약8억 5천만명으로 세계적으로 200여개국의 광고주와 함께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광고 네트워크 업체다. 게임사 및 앱 개발사는 탭조이를 통해 글로벌 마케팅, 앱 광고수익화, 게임 분석까지 3가지 기능을 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다.

 

 

# 단어 설명

 

- 프로그래매틱 미디에이션(Programmatic Mediation) : 광고 비용의 효율적 분배 프로그램

- 머니타이제이션(Monetization) : 광고 수익화

 

홈페이지 : https://www.tapjoy.com



img/19/06/27/16b963aa8f2afd4.jpg

 

 

img/19/06/27/16b963ab233afd4.jpg

 

 

이명규 기자   sawual@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탭조이 코리아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